[미디어한국] 3일 오전 행안부 국가 전산망 담당 공무원 극단선택을 했다. 그분으로 인해 참 많이 죽어가네?
당일 오전 중앙동청사 인근에서 발견됐다.
국정자원 화재의 영향의 직접적인 업무 관련은 없으나 공무원 조직의 심리적 간접 압박감으로 보여진다.
그는 국정자원 화재사고의 업무 총괄 업무를 맡고 있었다.
한편 이원화 작업 예산을 민주당이 삭감했다. 공주센터의 윤석열 정부 235억 원의 예산을 24년 더불어 민주당이 251억 원을 삭감해 16억 1400만 원의 예산을 편성했다.
오는 6일이 추석인데. 가족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올리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 [봉성산 시론] 법은 누구를 위하여 있는가? 이진숙 체포를 보며
- [사설-정치] 나경원 국회의원. 이재명 피고인의 48시간은?...대통령은 냉장고를 부탁해 예능을 찍으며 하하호호 하고 있었나?
- [사고] 본지 창간 23주년에 월드미디어그룹(주) 휴업...신설법인 (주)제이앤원투로 자유 대한민국의 언론사의 새로운 체재로 출범
- [미디어] 전국 유튜버들 모두 오세요…서울 동작구, 신청사 내 ‘동작오픈스튜디오’ 정식 개방
- [봉성산 시론]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우상은, 남이 아니라 바로 너 자신
- [문화 칼럼] K-아트, ‘초저비용 미디어 권력’으로 미술 시장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다.
- [그래픽] 고마워요. 올해도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 ●[정치 이슈] 민경욱 전 의원. 이진숙 전 방통워원장 체포는 중공의 공안정치 시작...입벌구 정부에 가짜 대통령의 인민 공안정치?
- [추석연휴 밥상머리 정치 한마당] 명나라 여성들. 김현지 게이트 날다...자유 대한민국은 사실상 한미상호조약에 따른 하이브리드 전쟁 중
- [정치] 오늘의 유튜브 김경국TV. 자유 대한민국의 국민들 경악...냉부해 활영으
- [꼴불견] 주진우 의원.이재명식 재난 대응 매뉴얼
- [명나라 100일] 국민의 소리다. 명나라 황제 등극 후 100일 치세 국민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