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민주주의를 지키려는 국민적 저항의 불씨로 번지고 있고
●분노한 국민들이 영등포 경찰서와 광화문에 집결해 독재 타도의 자유의 함성이

전 이진숙 방통위원장 캐리커쳐 국민 네티즌 수사대 제공
전 이진숙 방통위원장 캐리커쳐 국민 네티즌 수사대 제공

[미디어한국] 본 사설은 의혹을 전제로 한다. 형사법상 의혹은 있는데 물증이 부족하다.(하도 고소를 많이해서)

현 한국 정치는 숙청에 쿠데타의 현실이다. 한미 관세협상의 부결로 제2의 IMF의 예상으로 정치 경제 사회(중공의 무비자 입국) 등등 백척간두의 지금이다.

미시적 한국의 지금은 부정선거로 당선된 정치범단의 쿠데타에 입법독재로, 공안정치로 숙청 인민 인권탄압에 국가 전산망의 화재 그리고 그분 주변의 수많은 간접 죽음의 빨갱이 햇불이 중공 무비자 입국부터 불타오르고 있다. 그리고 용산 인민 대통령실?

자유 대한민국은 세계 5워의 강국이다
자유 대한민국은 세계 5워의 강국이다

그리고 더불어민주당의 아버지의 많은 의문의 죽음들? 그분의 주변에 의문의 죽음들은 추정으로 20여 명이 넘는다.

국가전산망 화재로 3일 행안부. 국가 전산망 담당 공무원 극단선택(4급의 고위 공무원)으로 이어졌다.

국가 전산망 화재로 고생하는 자유 대한민국의 소방공무원
국가 전산망 화재로 고생하는 자유 대한민국의 소방공무원

거시기 그분으로 인해 참 많이 죽어가네?

명나라 여성들의 또다른 게이트 부상 김현지는 누구인가? 자유 대한민국의 국민에게 정치 경제 VVIP 0의 여성?

그녀는 대통령실 1급 공무원이다. 이제는 국민적 게이트에 이어 존엄의 그분 검사 사칭 도피시절 같은 집 사용 학력 화교 출신 사생아 출생 등등 수많은 의혹이 표출되고 있다.

김현지 대통령실 1급 공무원
김현지 대통령실 1급 공무원

세금 축내는 기생충 악마의 3특검이 아니라 김현지 특검. 한미 관세협상 특검. 윤석열 전 대통령 특검. 이진숙 위원장 구속특검 등등 빨갱이들의 쿠데타 특검을 특히 부정선거 특검을 또한 독재입법특검도 해야 한다.

전 세계 MZ들의 자유의 분노가 네팔 인도네시아 필리핀 프랑스 등등 이아지고 있다.

민심=천심의 자연의 도리를 알아야!

●특히 친중세력에 고함. 천멸중공으로 중공은 인구 5~6억여 명 감소에 시진핑 실각에 인민정치 경제 사회 부동산 등등 모든 분야가 자연의 천벌로 무너졌다. 특히 중공이 6억여 명을 죽응으로 내몰 수도 있는 샨샤댐의 홍수 방류?

●친북세력에 고함은 인구 2천2백만 여명에서고난의 행군에 3백만여 명 아사에다 코로나19로 1백만 여명 사망에다. 전쟁 식량도 없고 제2의 고난의 행군으로 북한 인민들이 탈북민 3만 5천여 명에 구원의 전화가 빗발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친중친북의 범단들은 자본주의 세금을 빨아 먹는 기생충들이 입법독재로 냄비속 개구리 신세들인데 광란의 인민 공안정치를?

●한국 제작의 특별 열친 무궁화 인민열차로 아오지 탄광으로 혹은 관타나모로 여행을 고이 보내야할까?

오늘의 핫 유튜브로 김경국TV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잘못 건드렸다. 전국 교수모임 정권 퇴진운동 수사 불출석은 이재명 피고인이 전문이다.

[추석연휴 밥상머리 정치 한마당] 명나라 여성들. 김현지 게이트 날다...자유 대한민국은 사실상 한미상호조약에 따른 하이브리드 전쟁 중

이재명 정권의 독재적 행태가 도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김현지 게이트가 터지자 이를 덮기 위해 경찰은 이진숙 전 방송통신위원장을 긴급체포했지만, 그 과정은 날조와 왜곡으로 점철되어 있었습니다.

분노한 시민들이 영등포 경찰서와 광화문에 집결했고, 6300여명의 회원이 가입한 정교모는 정권퇴진 선언문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사태는 단순한 체포를 넘어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려는 국민적 저항의 불씨로 번지고 있고, 이진숙 전 위원장은 저항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미디어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