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의원. 냉부해 취소하고 대국민 사과하면 될 일을 계속 키운다. 오만한 정권에 이재명 왕정이라는 증거
●대통령만 혼자 냉부해에서 ‘셰프 만찬’ 먹고 와서, 복구에 전념하는 공무원 수백 명은 쫄쫄 굶기며 으름장만 놓아 사기가 더 떨어져
[미디어한국] 이재명 피고인에 가짜 대통령은 국가 경영이 장난도 아니고 국가 전산망 전소로 국가의 시스템이 중단된 긴급한 재난 상황에 대통령실 중대본회의를 5시 30분으로 미루고 예능 활영을 하는 민주당 존엄의 정신상태가 의심스럽다.
냉부해 댓글에는 국민적 분노의 함성이. 한국 네팔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의 MZ세대의 제2의 4.19혁명의 자유의 함성이~
김경국 TV는 국가 전산망이 전소된 상황에서 이재명의 예능프로그램 녹화 때문에 중대본 회의가 지연됐다는 제보가 폭로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주진우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이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행정 마비가 이어지던 28일, 중대본 회의를 무려 오후 5시 30분으로 미루고 예능 촬영을 진행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어제 밤 국민의힘 김미애 의원은 생명을 위협하는 살해협박을 받았습니다. 공권력이 정치보복에 매달리는 사이, 국민의 안전은 무너지고 있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의 대통령은 어디에 있습니까?
한편 국민의힘 주진우 의원은 페이북에서 "대통령실에 이어 민주당도 날 고발하겠다고 한다. 체포될까 봐 무섭다. 그만하련다...뭐, 이럴 줄 알았냐?
냉부해 취소하고 대국민 사과하면 될 일을 계속 키운다. 오만한 정권이고 이재명 왕정이라는 증거다.
드라마 미생의 명대사가 생각난다.
“지금 이 수가 왜 놓여졌는지 이해하려면 그 전의 수를 봐야 한다. 상대가 반발하는 것을 이해하려면 지금까지의 수 중에서 무엇이 아팠는지 알아야 한다.”
내가 둔 수로 28일 냉부해 촬영 들통난 것이 많이 아프냐?
p.s. 이왕 나를 고발하는 김에, 냉부특검과 냉부특별재판부도 만들어라!"
또한 이어서 [피해 국민과 유족 앞에 낄낄대면 대통령 자격 없어, 냉부해 취소하라!]
제보가 이어진다.
9월 28일 첫 중대본 회의는, ‘냉부해’에 밀려 늦은 오후 5시 30분에 잡혔다. 복구율 5% 미만일 때다.
전 정부 탓, 공무원 탓, ‘물타기 쇼’가 장장 2시간 40분간 이어졌다. 정작 중요한 ‘화재 원인 규명’과 ‘복구 우선순위’는 구체적 논의가 없었다고 한다.
시급하지 않은 과거 정부 비난, 내년도 정책에 대한 이 대통령 일장 연설에 핵심 공무원 수백 명이 3시간 넘게 발이 묶였다.
48시간 만에 나타나 비난 받을까봐, 회의를 길게 했다. 현안을 미리 파악하지 못해 회의가 길어졌다고 한다.
대통령만 혼자 냉부해에서 ‘셰프 만찬’ 먹고 와서, 복구에 전념하는 공무원 수백 명은 쫄쫄 굶기며 으름장만 놓아 사기가 더 떨어졌다고 한다.
대통령은 샌드위치 연차로 10일씩 휴가 내면서, 공무원은 연휴 내내 밤샘 복구하란다.
밤샘 복구 지시와 대통령 면피용 닦달에 공무원이 목숨을 잃었다.
공무상 재해다. ‘산업 재해’에 회사 문 닫으라고 했다. 이 대통령은 어떻게 책임질 텐가?
냉부해 방송을 하루만 미뤄 공무원 발인 바로 다음 날 강행한단다. 고 김문기 씨 발인 날에도 산타 옷 입고 춤췄었다.
피해 국민과 가장 잃은 유족 앞에서 배터지게 먹고 낄낄거리며 웃을텐가?
국가적 재난은 아직 종식되지 않았다. 냉부해 방영을 취소할 것을 국민을 대표해 강력히 요구한다.
p.s. 방영을 미룰 것이 아니라 촬영을 미뤘어야지! 공감능력 제로!
- [추석연휴 밥상머리 정치 한마당] 명나라 여성들. 김현지 게이트 날다...자유 대한민국은 사실상 한미상호조약에 따른 하이브리드 전쟁 중
- ●[정치 이슈] 민경욱 전 의원. 이진숙 전 방통워원장 체포는 중공의 공안정치 시작...입벌구 정부에 가짜 대통령의 인민 공안정치?
- [그래픽] 고마워요. 올해도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 [사회] 행안부. 국가 전산망 담당 공무원 극단선택...그분으로 인해 참 많이 죽어가네?
- [봉성산 시론] 법은 누구를 위하여 있는가? 이진숙 체포를 보며
- [사설-정치] 나경원 국회의원. 이재명 피고인의 48시간은?...대통령은 냉장고를 부탁해 예능을 찍으며 하하호호 하고 있었나?
- [꼴불견] 주진우 의원.이재명식 재난 대응 매뉴얼
- [명나라 100일] 국민의 소리다. 명나라 황제 등극 후 100일 치세 국민의 평가?
- [정해란 시인의 시낭송] 추석 대보름 두둥실...유년 추억 불러 세우기 6 "내 마음의 반달"
- [드라마 OST] 한가위 추석 외로운 고독의 1인가구에게 보내는 "내가 나에게 불러주는 위로의 노래ㅣ괜찮아, 다 잘 될거야ㅣ내가 나를 안아주는 따뜻한 감성
- [정치] 냉부해 부부. JTBC 댓글 핵폭탄급. 삭제해도 끝없는 조롱..코끼리 냉장고. 법카 과일 차례상 이젠 특활비로?
- [정치] 이딴 게 대통령? 장동혁 이재명 대통령의 ‘48시간 행적’ 결국 거짓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