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한미상호방위조약에 따른 하이브리드 전쟁 중
●이딴 게 대통령이라고 부역자들의 빨갱이 난도질에 국민은 죽어가고 있어
●호텔 경제학에 이은 피자경제학
[미디어한국] 한국은 한미상호방위조약에 따른 하이브리드 전쟁 중이다.
늦게사 국민의힘 나리들 이제사 철들은 장동혁 대표의 중심으로 도약의 전쟁 중이다.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7일 페이북에서 "K-푸드 홍보? 이재명 정부 관세 대란에 K-푸드 2년 만에 수출 급감이라고 게시 했다.
주 의원은 냉부해는 출연자 개인사에 초점을 맞춘 15분 요리여서 K-푸드 홍보와는 거리가 멀다.
‘15분용 이재명 피자‘는 상업화가 어렵다는 얘기다. 그걸 보고 시래기와 누룽지 수입할 외국인이 있겠는가?
K-푸드는 이미 세계 제패 중이다.
2년 동안 폭발적 성장세에 있다가 올해 7월 이재명 정부 들어 수출이 처음으로 급감했다.
정부가 대미 관세 협상을 똑바로 못해서이다.
이재명 대통령은 추석 인사만큼만 해라.
"국민 삶에 한 줌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다면 무엇이든 마다하지 않겠다"더니 정작 K-푸드 수출에 필요한 관세 협상은 손 놔버렸다.
p.s. 이재명 피자도 25% 관세 물면 수출 못 한다.
또한 거시기는 냉부해 촬영하느라 중수본 회의조차 늦췄다. 증거 공개!
냉부해 촬영이 언제부터 언제였나? 출연자 시계까지 캡처하며 국민 검증단이 나섰다.
냉부해 촬영에 오후 17시로 예정된 중대본 회의가 30분이나 밀렸다.
원래 주재자는 국무총리로 계획되어 있었다. 비판 여론이 거세지자 보여주기식으로 들린 것 아닌가?
나는 국가적 재난에 이재명 대통령이 왜 안 보이냐는 SNS 글을 27일에 이어 28일 오후 16시 24분에도 올렸었다.
내가 글 올린 시간대에 예능에서 낄낄댔다니 황당하다.
뒤늦은 중대본 회의에서 구체적 지시 하나 없이, 전 정권 탓하며 횡설수설하는 것을 국민들이 다 봤다.
p.s. 대통령 본인만 잔뜩 먹고 와 놓고, 공무원들은 저녁 8시 15분까지 밥도 못 먹고 늦장 회의했다.
한편. 이딴 게 대통령이라고 부역자들의 빨갱이 난도질에 국민은 죽어가고 있다.
- [정치] 이딴 게 대통령? 장동혁 이재명 대통령의 ‘48시간 행적’ 결국 거짓말이었다.
- [봉성산 시론] 김일성이 기획하고 민주당이 구현하는 나라
- [초대칼럼] 김태산.대한민국은 제2의 “타이타닉 호”가 되어간다.
- [정치] 이딴 게 대통령? 장동혁 이재명 대통령의 ‘48시간 행적’ 결국 거짓말이었다.
- [정치] 냉부해 부부. JTBC 댓글 핵폭탄급. 삭제해도 끝없는 조롱..코끼리 냉장고. 법카 과일 차례상 이젠 특활비로?
- [眞空 칼럼] 제임스 웝 우주 망원경. 창조자 관찰자. 3I/ATLAS라는 이름으로 분류된 혜성 태양계 진입 화성지나 지구로 향해 ...창조자 관찰자로 보면?
- [방송 칼럼] 인공지능 혁명, 방송의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법
- [봉성산 시론] 언론이 죽으면 자유 민주주의도 죽는다
- [정치 포커스] 주진우. 무비자 입국 막아라...9월 이후 유괴 시도 12건 발생
- [초대 칼럼] 트럼프. 극좌세력들의 난동과 치안을 위해 주방위군을 투입...윤석열 대통령의 계엄을 "쿠데타","내란"이라고 부르고
- [정치 포커스] 나경원 의원. 김현지 국감에 나오나?... 김민수 최고위원 캄보디아 군대 보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