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한국] 자유 대한민국의 사법 행정 언론(극좌 유튜브)의 국가적 시스템과 자유 대한민국의 정체성도 무너지는 민도에 가짜뉴스와 중공의 일대일로의 세계의 공산화 과정에 부정선거로 당선된 반국가세력의 전갈 기생충들?

오직 한 곳 사법부의 대법원의 신의 한수가 남았다.

지금의 주적은 이재명 피고인. 간첩(대법원 판결이 공산주의자) 문제인. 반미주의에 친공세력의 김민석. 그리고 이석기의 일당들과 김일성 장학금 판검사님들?

이들 정치를 이용한 범단의 카르텔이 점령한 자유 대한민국의 현실?

이재명 피고인으로 인해 나라는 망해가고

대법원의 조희대 대법원장장의 선비 판결을 말고 직접적으로 일단 전과4범에 12개 혐의 5개의 재판의 속개가 나라의 운명을 쥐고 있다.

가능하면 한미상호방위조약에 따른 미국의 힘이 아니라 1만 2천여 동이족 한민족의 힘으로 극복해야?

특히 중공의 일대일로의 공산화 전략에 부정선거는 사라져야. 특히 함량미달의 부정선거 당선이 된 미친 국개들의 난장판 아수라 정치다.

[정치] 오늘의 핫 유튜브. 김경국TV. 이 문 김민석 박살 양산 확성기 허용

본지 오늘의 핫 유튜브. 김경국TV의 시론의 유튜브다.

사법부 기류가 심상치 않습니다. 민주당은 조희대 대법원장을 겨냥해 청문회를 밀어붙이며 대법관과 판사들까지 줄줄이 증인으로 세우려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법원 2부는 문재인 사저 앞 확성기 집회를 인권침해라 판단하며 표현의 자유를 보장했고, 중국 대사관 집회 제한 역시 위법이라는 법원의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조희대 대법원장은 연일 사법 독립을 강조하며 “사법권은 국민으로부터 위임받은 것”이라며 강경한 메시지를 던지고 있습니다. 민주당의 청문회, 나아가 탄핵 시도까지 현실화될 수 있을까요?

#조희대​ #사법부독립​ #민주당압박​ #이재명재판​ #대법원2부​ #사법부봉기​ #정청래​ #문재인사저​ #중국대사관집회​ #헌법과법치​

관련기사
저작권자 © 미디어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