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한국] 서울주얼리지원센터가 ‘2026 S/S 서울패션위크’ 기간 중 9월 4일(목)부터 7일(일)까지 동대문디자인 플라자(DDP) 어울림 광장에서 ‘SEOUL JEWELRY PICKS’라는 특별한 주얼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연예인 및 셀럽이 착용한 주얼리를 포함해 인기 브랜드 제품을 키오스크 자판기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다. 행사장은 주얼리 피팅존, 포토존, 그리고 가차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참여브랜드는 7개 업체로, △공방301 △레스이즈모어 △부쏠해 △비포문라이즈 △어나니머스아티즌 △제너럴컬렉션 등 6개 브랜드가 자신들의 주얼리를 판매하고, △지픽(ZIPIC)이 주얼리 자판기를 선보인다.
●공방 301 / GONGBANG.301 / @gongbang301
: 35년 이상 세공 장인들의 기술과 전통을 이어온 주얼리 가문의 제작공간
●레스이즈모어 / LESS IS MORE / @less_ismore
: 동시대적 감각을 추구하는 주얼리를 제안하는 브랜드
●부쏠해 / BOUSSOLEHAE / @boussolehae__official
: 바다처럼 정해진 길이 없는 삶에서 각자의 ‘조각’을 찾아가는 여정을 위한 나침반 같은 주얼리 브랜드
●비포문라이즈 / BEFORE MOONRISE / @beforemoonrise_official
: 달이 뜨기 전 짙은 노을빛과 같이 자아의 색을 깊이 탐구하고 향유하는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어나니머스아티즌 /ANONYMOUS ARTISAN / @anonymousartisan
: 올드스쿨 타투의 상징성과 스토리를 담아 개성과 정체성을 표현하는 브랜드
●제너럴컬렉션 / GENERAL COLLECTION / @generalcollection.kr
: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는 아름다움을 수집하는 모든 수집가들을 위한 핸드크래프트 스튜디오
●지픽 / ZIPIC / @zipick.official
: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이어줄 단 하나의 주얼리 플랫폼
서울주얼리지원센터는 이번 행사를 준비하면서 작지만 경쟁력 있는 브랜드들이 시민들과 직접 만나고,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는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울패션위크의 열기와 함께 열리는 주얼리 팝업스토어는 4일부터 단 4일간만 운영된다. 행사 관련 정보는 서울주얼리지원센터 누리집(www.space42.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이메일(sjc@seouljewelry.or.kr)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 [문학] 김선영 시인의 의식의 발로에서 빛나는 시 한 편...끝단
- [방송 칼럼] 프라이빗 개인 방송국에서 글로벌 미디어 그룹으로 부상하는 인터넷 방송
- [미디어] 동작구. ‘오픈 스튜디오’ 대공개…구민과 함께 뉴미디어 시대 활짝
- [정치] 나라 망신에 꼴불견...우원식 의장 중공 전승절 전망대 서열의 위치가?
- [국민의 소리] 한복 공중부양...국× 나리들 한복 모델 쇼쇼 정치 쇼가 열려
- [탐사보도-이슈현장] 오세훈 시장. 국내 최대 규모 전문 공연장 ‘서울아레나’에 대한 국국민의 관심이 높아지고
- [문화이슈] 지난 7월, 서울 찾은 외국인관광객 136만명…케데헌 열풍 더해 역대 최대 기록
- [여행] 인천 부평구. 부평깡시장, 9월 10일~12일 ‘깡夜장 페스티벌’ 개최
- [경제] 기아, 호주 진출 누적 100만 대 판매 달성
- [미디어 포커스] 시민의 문화적 권리와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를 키우는 문화정책 필요
- [봉성산 시론] 돈오돈수로 보는 본질을 잃은 정치, 껍데기들이 일으키는 탐욕의 칼질만 난무하는 나라
- [문화] 시민과 함께 만든 한여름 밤의 댄스 축제 ‘2025 누구나 세종썸머페스티벌’ 참여형 축제의 성과 남겨
- [사회] 카톡방마다 AI 주치의 생긴다… 퍼슬리, 카카오톡 그룹챗봇 공식 론칭
- [문화포커스] 한일수교 60주년·광복 80주년 기념 일본국제아트페스티벌, 어린이 작품 부스 큰 주목
- [봉성산 시론] 박정희의 혁명 공약이 64년 후 우리에게 던지는 냉정한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