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언론들 앞에서 지난 6.3 대선에서 한국을 방한한 국제선거감시단의 한국의 부정선거에 대한 발표의 기자회견이 열려

내셔널 프레스클럽 
내셔널 프레스클럽 

[미디어한국] 민주당의 아버지 G7 망신 외교에 있따라 16일 워싱턴 DC 내셔널 프레스클럽 한국의 부정선거 전 세계에 폭로 기자회견이 열린다.

미국 내셔널 프레스 클럽(National Press Club) 은 워싱턴 D.C. 에 위치한 언론인과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을 위한 전문 단체 이자 사교 모임이다 .

1908년 3월 12일, 32명의 신문기자들이 워싱턴 상공회의소에 모여 언론인 클럽 설립을 논의를 시작해 프레스 클럽이 창립되었다.

또한 공직자를 초청하여 공개 및 비공개 모임을 개최합니다. 또한 외부 단체에 비즈니스 회의, 기자 회견, 업계 모임, 사교 행사를 위한 이벤트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1908년에 설립되었다.

인도의 모디 총리가 손가락질을. 이유가 뮐까? 그분은 기본 영어가 부족한지 알 수는 없으나 그냥 보기만한다.
인도의 모디 총리가 손가락질을. 이유가 뮐까? 그분은 기본 영어가 부족한지 알 수는 없으나 그냥 보기만한다.

여기 전 세계 언론들 앞에서 지난 6.3 대선에서 한국을 방한한 국제선거감시단의 한국의 부정선거에 대한 발표의 기자회견이다.

한국의 세계 G7 외교 무대에 이어 부정선거가 보도된다면 이런 망신이.

관련기사
저작권자 © 미디어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