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한국] 수많은 재난으로(천벌) 망해가는 중공 공산당의 일대일로로 망해가는 지금이다.
서정욱 변호사는 일대일로에 의해 대출해준 사체업의 이자로 망해가는 나라들에 대해 논하고 있다.
아프리카 등등 전 세계 75여개국에 투자한 금액의 고리 고율의 사체업으로 다들 망해가고 있는 현실이다.
정의와 자유를 향한 네팔의 외침을 시작으로 인도네시아 아프리카 인도 등등 전세계의 함성이 드높다.
특히 한국의 가짜 대통령의 망국의 길은 정치 경제 입법 사법 행정의 모든 분야를 망국의 길로 가고 있다.
지난달 26일(현지시간) AFP통신에 따르면 호주 로위 연구소는 이날 발표한 보고서를 통해 최빈국 75개국이 2025년 중국에 총 220억 달러(약 30조1500억 원)에 달하는 '기록적인 수준의 부채'를 상환해야 할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이자를 제외하고 개발도상국 차입국이 중국에 줘야 할 미결제 부채는 최소 1조1000억 달러(약 1507조 원)에 달한다는 분석도 나온 바 있다.
특히 중국은 아프리카 등 개발도상국에 항구나 도로를 건설할 투자 자금을 빌려주는 대신 해당 국가가 채무를 변제하지 않으면 항구나 도로 사용권을 받고 있다. 스리랑카는 중국의 돈을 빌려 함반토타 심수항을 건설했지만, 재정 수입을 부채를 갚는 데 투입하다 끝내 항구를 중국에 넘겼다.
개인같으면 장기를 내놓아야지?
시진핑의 장기이식으로 150전후를 살수 있다는 말이?
악덕 사체업자의 나라인지?
시진핑의 실각설에 뇌졸중이라는 카더라 통신이 전해왔다?
지구촌 자유의 함성은 공산주의에 대한 반공의 분노로 빛의 햇불을 밝힌다.
- [경제 칼럼] 이재명 리스크. 한국 환율 11일 기준 1달러 1433원....LA공항 2100원
- [국제] 2025년 노벨평화상 수상자. 베네수엘라 야권 지도자 마리아 코리나 마차도
- [속보 포커스] 중공의 한국 침략 제2의 한국 하이브리드 전쟁...오성홍기의 훼손 중공의 공안 정치인가?
- [경제 칼럼] 진정성과 후킹 그리고 반복 시청이란 알고리즘을 잡아라!
- [사극풍 OST] 곽은영 기자의 오늘의 핫 뮤직...그대는 내 끝사랑ㅣ조선 왕실의 로맨
- [탐사보도] 미확인 비행체 ‘3I 아틀라스’...신개념 플라스마 추진 시스템 공개
- [핫 그래픽] 여의도 암닭들의 소리~닭소리들
- [정치] 장동혁 대표. 지금 당장 대통령에 대한 재판을 다시 시작하라.
- [정치] 나경원 의원. 법원은 헌법 84조와 68조 2항에 의거...李 재판을 재판을 즉각 재개하라
- [문화포커스] 삶의 기억을 한지에 담다... 서예가이자 한지 회화가 노복환, 회화 작품의 첫 개인전
- ● [국민의 소리] 캄보디아 사태. 중국인 갱단
- [사회] “공룡이 살아 숨 쉬는 가을 축제”… 2025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흥행 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