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한국] 헌정사 최초로 부정선거 쿠데타로 정권을 찬탈한 좌파 무리(일종에 정치 부정선거 범단들. 중공세력의 헌재 압박으로 대통령 파면)가 국민임명식이라?
끝모를 공산주의 조삼모사의 선동질에 덮어 씌우기 우기기에 내란몰이 쿠테타에 의한 인민재판의 특검은 현직 대통령의 파면에 구속. 붉은 완장들은 김건희 영부인도 구속이라. 인류사에 최초의 빨갱이들의 붉은 완장짓들?
광복 80주년은 새로운 운기의 출발의 날이다.
홍익인간 재세이화에 인의예지신도 모른고 도덕도 바른생활도 모른는 기생충.
생존의 공산당 작전들의 과정에 이들의 친북의 좌파적 기생충의 GR에 친공으로 돌아 섰는데.
CCP(중국 공산당)의 시진핑 실각설에 중공 인민의 봉기. 폭염. 폭우. 홍수. 우박. 댐홍수의 도시 쓰나미. 경제 공황. 부동산 붕괴. 전기차 폭발. 인민의 도둑질. 취업 대란. 복합코로나19등등 오만가지의 천벌 중이다.
특히 중공과 협력한 USAID 자금(국제개발처. 조지 소로스와 미국의 투자 및 폐쇄) 인천 소재 A-WEB 그리고 한국의 중앙선관위와 민주당이 합세해 총선에서 부정선거 당선자 약50여 명에 의한 망나니 선무당 칼춤을 추고 거시기 같은 3특검의 망나니 칼춤춤의 정치 현실이다.
방한한 국제선거감시단의 존 밀스 대령이 미 국무부 차관보에 임명되었다.
미국 국무부. DNI 수사(미국의 16개 수사기관을 통솔). UN안보리 수사 등등
한미상호방위조약의 발동 중이다. 하이브리드 전쟁중이다.
중공 시진핑 왕후닝 중앙선관위 민주당 부정선거 당선자들 개딸들 공자당 간첩들 4천만 명의 우마오당들의 빨간 기생충들의 운명이?
부정선거 가담자 사형 그리고 혜택받은 50여 명의 가짜 국개들. 관타나모 수용소가 기다리고 있다?
북괴 김여정의 발언에 남반부 빨개미의 개꿈. 대법원 판결에 문재인 공산주의자는 삶은 소대가리 그리고 넘버 2의 괴수와 개딸들은 관타나모 집으로 갈 운명인가?
좀비 빨갱이들의 이상한 나라에 이상한 행사가 열린다. 국민임명식?(570만 여표의 부정선거 당선자?)
이번 붉은 완장들 행사에 자유 대한민국의 전직 대통령 내외 불참.국민의힘 불참. 우파의 자치단체장 참석 불가. 민주노총도 불참을 통보했다.
그넘의 거시기 세살 버릇 여든 간다고.
경기도청 도민 혈세 법카로 과일에 코끼리 젓가락에 일제 샴푸로 제사상도 법카로 이제는 나라의 국민 혈세로 신났어요. 거시기 국민임명식이라?
북괴 김여정 삶은 소대가리(A4용지) 넘버 2의 인생의 말로가?
"오늘의 본지 유투브 김경국TV는 광복절을 앞두고 이재명 대통령이 ‘국민임명식’이라는 이름의 두 번째 취임식을 강행합니다.
수해 피해와 국가 재정 위기 속에서도, 광화문 광장에서 개딸 중심의 행사를 진행하겠다는 것입니다.
조국·윤미향 사면, 126조 원 국가 부채 증가, 친북·친중 인사 기용 논란까지… 이 모든 상황 속에서 국민 통합이 아니라 국민 분열을 초래한다는 비판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 무려 6500명의 경찰을 투입한다고?"
특히 자유와 혁신에 황교안 대표의 쓴 소리에 나라 망치겠다는 이재명의 10대 망언을 발표했다.
그 이유를 아십니까? 이젠 국민이 자신들에게 표를 주지 않아도 당선이 되게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습니다. 바로 부정선거 때문입니다.
그래서 고장난 폭주 기관차마냥 마구 달려가고 있는 것입니다.
- [핫 포토] “80년의 시간, 깃발에 담다”
- [K - Literature] 오선 이민숙 시인. "오선지에 앉은 나비"
- [초대 詩] 이효 시인. 빅뱅의 근저는 엄니의 사랑...양자 물리학 세상에 피어난 "감나무와 어머니"
- [사회] 무더위 속 양우산 무료 대여.시민 건강 지켜
- [정치] 한미중 부정선거 반국가 세력의 몰락이 보여...국제선거감시단 존 밀스 전 대령 미 국가사이버 보안담당 차관보 취임
- [국민의 소리] 윤 대통령, 강제구인은 명백한 인권유린, 고문행위
- [광복80주년] 서울역 광장의 자유의 함성...양재역에서 강남역 일대까지 자유의 행진
- [정치] 초라한 국민임명식...국민 혈세 낭비?
- [정치 포커스] 그들만의 탐욕스러운 빚찬치...광복80주년의 좌파들의 국민임명식은 빚잔치
- [광복80주년] 어둠의 빚에서. 새로운 여명의 빛이 시작...삼천리 금수강산 빛의 함성
- [정치 포커스] 이 총통. 레드덕?. 광화문 광장 드론 항공 촬영 1300만여 명...해괴한 국민임명식 2~3천여 명
- [사회] 서울시 제5호 거점형 우리동네키움센터 4차산업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 [여행] ‘2025 양주국가유산 야행’ 9월 19일 개막…빛과 전통의 가을밤
- [사회] 전국 최초 외로움 예방 콜 '외로움안녕120' 5개월간 1만3천 건 상담
- [봉성산 시론] 무지한 이재명과 똘마니들이 벌인 최악의 외교 참사를 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