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동사건의 수뇌부는 누구인가. 판결문에서 390여 번 언급
●원내대표님 말씀하셨지만 이제 전쟁이다. 이제 우리가 나서서 이재명 정권을 끌어내리기 위해서 모든 힘을 모아야 될 때
●이재명의 5개 재판이 재개될 수 있도록 모든 힘을 모아야 될 때
[미디어한국] 4일 국민의힘 의원 총회에서 장동혁 당 대표는 특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민중기 특검은 그 어떠한 사실도 밝혀내지 못하고 본인만 스스로 범죄자가 되었다. 이명현 특검도 채상병 사건 관련해서 수사 외압과 관련된 모든 관련자들의 영장이 기각되었다. 이제 남은 조은석 특검, 어제 구속영장 청구로 저는 그 생명이 다했다고 생각한다. 9월달 추경호 전 원내대표님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할 당시, 표결을 방해해서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라는 혐의로 영장이 청구되었다.
그것이 내란에 동조하고 내란에 공모했다는 것이었다. 그런데 어제 특검의 브리핑을 보면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는 다 빠져 있다. 내란에 공모하고 동조했다고 하는 행위가 표결을 방해했다는 것이었다. 그런데 그것이 다 빠졌다면 도대체 무엇을 하고, 무엇을 공모하고, 무엇에 동조했다는 것인가.
티끌을 모아서, 어떻게든 내란이라는 고양이라도 만들어 보려고 했지만, 이제 그 티끌마저도 다 날아간 상태가 돼버렸다. 이제 3개 특검의 공포탄은 다 사라졌다.
조은석 특검, 어제 영장 청구로 그동안의 수사가 얼마나 허망한 것인지 스스로 입증을 했다. 민중기 특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것처럼, 이제 민중기는 특검의 자리가 아니라 피의자의 자리로 돌아가야 할 사람이다. 이명현 특검, 아무것도 없이 시간만 보내고 있다.
우리를 짓누르고 있던 모든 것들이 걷히고 있다. 우리는 터널을 다 빠져나왔다. 결국, 이재명 정권이 이제 터널로 들어가야 할 시간이다. 아시는 것처럼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재판 한 번만 하면 이재명은 대통령이 아니라 그냥 이재명으로 돌아갈 것이다.
지난 금요일 대장동 사건 관련자 모두 중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그리고 ‘수뇌부에 승낙’이 있었다고 판결문에 명시가 되어 있다. 그 수뇌부가 누구인지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 다 알고 있다.
원내대표님 말씀하셨지만 이제 전쟁이다. 이제 우리가 나서서 이재명 정권을 끌어내리기 위해서 모든 힘을 모아야 될 때라고 생각한다. 이재명의 5개 재판이 재개될 수 있도록 모든 힘을 모아야 될 때라고 생각한다.
국민의 명령이다. 우리가 싸우지 않으면, 국민들도 싸우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싸우면 국민들께서 함께 싸워주실 것이다. 오늘 대통령이 시정연설을 하기 위해서 국회에 온다. 이번이 마지막 시정연설이 되어야 한다."
- [정치-논평] 이재명 대통령 시정연설의 虛實(허실)?‘...말잔치·빚잔치·표잔치’로 뒤덮인 국회인가?
- [미디어 유튜브] 서정욱TV. 돈풀기 정책 후폭풍...15개월 만에 최고치 물가 상승. 결국 서민만 죽어가는 꼴
- [진공 시론] 3I 아틀라스, 우주로부터의 새로운 빛의 메시지
- [봉성산 시론]유령들의 나라, 망조가 든 대한민국
- [국민의 소리] Peter kim. 차이나머니의 역습...중국이 한국 국채를 138조 원 보유 실질적 1위 채권국
- [핫 그래픽] 장동혁 대표. 이재명 재판 중지한 판사들?...자손대대 역적?
- [국제] 태양계의 5차원 상승의 여정에 트럼프 대통령의 지구적 물밑 총성없는 3차원 전쟁
- [정치 이슈] 국민의힘 김민수 최고. 2026년 6월 3일 지방선거...48시간 본투표제 제안
- [미디어 유튜브] 서정욱 변호사. 윤석열 대통령 내란 프레임 조작...곽종근의 3대 거짓말
- [미디어 유튜브] 李 정권 대국민 주식 사기극...빚내서 주식 사라에 대폭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