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퇴촌에 불어오는 새로운 예술 바람을 기대하며





[미디어한국 조승희 기자]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천진암로에 국내외 창작작품을 소개하고 전시하며 불어오는 새로운 예술 바람을 일으킬 새로운 플랫폼, ‘갤러리 닥터빈’이 5월 20일 유명작가 작품 전시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갤러리 닥터빈은 대한민국의 창작 작품을 전 세계에 알리고, 창작예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미니 갤러리 공간으로, 국내외 전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 창구 역할을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오픈과 함께 유명작가 작품 전시와 판매가 동시에 진행되며, 갤러리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작품 감상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갤러리 측은 신진작가, 청소년, 어린이 작가들에게도 전시 참여 기회를 넓혀, 창작예술의 저변 확대와 새로운 인재 발굴에 힘쓸 방침이다. 갤러리 닥터빈 관계자는 “창작예술에 대한 열정과 가능성을 가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작가들의 작품활동과 대중과의 소통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작품 전시 및 참여 문의 - 갤러리 관장 닥터빈 01088333071
주소 - 경기 광주시 퇴촌면 천진암로 555-3 힐링닥터빈 건물 1층
#갤러리닥터빈 #창작 #예술 #전시 #신진작가 #청소년 #어린이 #유명작가 #작품판매전 #해외전시 #플랫폼 #대중과소통
관련기사
- [정치 포커스] 민경욱. 공산화 한국? 언론탄압에..‘취재원 비닉권(秘匿權)’은 언론 윤리의 최후 보루
- [핫 정치] 한미상호방위조약에 따른 하이브리드전쟁중...트럼프 대통령은?
- [뮤직 비디오] 곽은영 기자의 추억의 팝송
- [문화] 혜원갤러리 개관20주년기념 특별 기획 '허순자 초대전 '
- [정치] 배신의 계절. 양두구육의 이준석 단일화없어 완주선언...투표지에 이준석 이름 있을것
- [문화] 제8회 한국캘리그라피예술협회 정기전 - 글꽃 아리랑
- [6.3 대선] D-10일, 김문수 후보. 박근혜 전 대통령 달성군 사저 방문... “과거 접고 반드시 이겨라”
- [봉성산 시론] 사람 썩은 것은, 다시 쓰는 것이 아니다
- [국민의 소리] 사전선거 대 부정선거?...대수의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