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한국] 전 세계 혁명. 백악관 폭파와 NESARA 무지개 화폐가 비밀리에 인쇄 중이다.

작자 미상
작자 미상

☘ 10월 첫째 주에는 비상 방송 시스템이 작동하며, 트럼프 대통령과 글로벌 군사 동맹은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스팅 작전을 수행할 예정이다.
EBS는 체포 현황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연중무휴로 방송합니다.

☘ 2024년 10월 2일 수요일: 인텔 소식통에 따르면 백악관이 곧 폭파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백악관 주변에 콘크리트 바리케이드가 세워져 (백악관이 폭파되었을 때) 폭발이 거리와 주변으로 전달되지 않을 것입니다.
곧 그럴 것입니다. 곧 그럴 것입니다.

WH 2층에서 늦게 폭발이 번쩍이는 온라인 동영상을 보셨을 겁니다.
다가오는 폭발에 대비해 기둥이 약해졌습니다."라고 백악관 철거 계획에 따르면 폭발이 내부로 보였고, 공포에 질린 새들이 당황한 채 날아다니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곧 전 세계 34개의 잘 알려진 s*****c 건물이 자유와 전쟁 종식의 상징으로 폭파될 예정입니다.

사람들은 부패한 통제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영화의 종영은 곧 이루어질 것입니다.

●GESARA 부의 임박한 대규모 재분배가 풀렸습니다.
NESARA 무지개 화폐가 비밀리에 인쇄되어 테스트되고 있다.
EBS가 활성화되고, 전 세계 은행이 붕괴되고 CEO가 전 세계적으로 사임했습니다.

혁명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구세계의 마지막 장을 살고 있습니다.

세계 惡의 엘리트는 공황 상태에 빠져 역사상 가장 기념비적인 부의 이전이 NESARA와 GESARA 하에서 준비되고 있는 가운데 통제를 유지하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통제된 미디어의 거짓말 너머를 감히 보려는 모든 사람에게 징조가 분명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미디어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