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세계는] GCR을 통해 복원된 미국 공화국. 격변의 지구 행성...인류 선악의 전쟁
[지금 세계는] GCR을 통해 복원된 미국 공화국. 격변의 지구 행성...인류 선악의 전쟁
  • 미디어한국
  • 승인 2024.03.1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격변의 지구 행성이다. 인류 선악의 전쟁이다

"때가됐다" 트럼프 대통령이 그린라이트를 발령했다
글로벌 군사동맹이 진행 중이다.

가짜 뉴스 주류 미디어를 장악하고 대량 체포를 위한 글로벌 연합의 총성없는 전쟁이다.

2019년 미국 선고 공판에서 유죄 판결을 받은 마약왕 엘 차포(El Chapo)의 증언에 따르면 낸시 펠로시(Nancy Pelosi), 민주당, 클린턴, 쉬프 등은 국경 개방을 유지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의 마약 자금을 받았다.

여러 가지 건강 문제와 사망을 유발하는 것으로 밝혀진 산화 그래핀(100신)에 대해 WHO 사무총장, 테러조직과 연루된 것으로 밝혀졌다.

유럽 ​​전역에는 인터넷이 단절되었다. 케이블은 Cabal에 의해 절단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쿠바 대부분의 지역이 정전으로 피해를 입었다

●은행 이야기는 지난 3월 15일 에르난 로베르트 흐브라보의 Rubem BAZ에 따르면 12개의 플랫폼이 어젯밤 목요일에 출시될 예정이었습니다.

3월 14일 RENO가 시작되고 오늘 금요일에 6개 플랫폼이 출시됩니다.
3월 15일 취리히. 계약서는 주말에 발송되며 사용 가능한 자금은 월요일에 지급됩니다. 3월 18일.

Sovereign Buyers(주권 매수인)는 오늘 금요일에 다음 계약, 알림, 전화 통화 등을 통해 사업을 시작합니다.
3월 15일에는 각 국가에서 전 세계적인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통화가 자산으로 뒷받침되는 것과 관련하여. 미국 발표는 UST에서 이루어지며 새로운 USN 지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구조 및 구조 센터의 공식 시작이 되며 알림이 전송됩니다. 교환 센터는 새 달러를 사용합니다!

●3월 15일: 사이버 공격이 시작됩니다!
EBS가 3월 22일에 시작되나요?

Deep State의 대규모 노출이 임박한 시간이 임박했습니다.

언론은 2024년 미국 대선이 트럼프와 바이든 사이에서 치러질 것이라고 보도했다. (실제로 트럼프가 2024년 대선을 치르지 않고 대통령에 복귀하는 시나리오가 전개되고 있다.)

●일본에서도 '모시토라'라는 말이 유행하고 있다.
즉, 언론은 트럼프의 대통령 복귀를 예상하는 정보를 전파하기 시작했다.

앞으로는 트럼프 대통령의 지지율을 높일 수 있는 정보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

앞으로는 딥스테이트, 정치인의 비리, 기업의 사기 등이 폭로될 것이다.

특히 3월 22일 이전에 바이든이 탄핵된다면 EBS가 시작될 가능성이 크다.

누구도 오래된 패턴으로 새로운 것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없습니다.

오늘날 일어나고 있는 변화는 단순히 한 체제가 다른 체제로 바뀌는 사회정치적 변화가 아니라 영적인 변화입니다.
사람들이 더 높은 수준의 관점을 갖고 더 큰 그림을 보는 법을 배우는 곳입니다.

다른 요구사항이 발생하고 새로운 질문이 발생합니다. 인류 역사상 수많은 혁명이 가져온 변화의 개념은 여기서 부족합니다!

오늘날의 변화는 이 지구에서만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많은 수준에 걸쳐 있으며, 처음에는 당신 내부의 진동적 변화로 주목됩니다.

당신의 인식은 더욱 정교해지고 이 느린 에너지의 망상장에서 나옵니다.

일어나세요!
동시에 지구는 여러분과 함께 솟아오릅니다.
내부에서 바깥쪽으로 모든 것이 진동이고 맥동하는 에너지이며 신의 빛입니다.

모든 실제 변화는 이 수준에서 발생하며 오직 당신의 영적인 작업을 통해서만 완전히 다른 수준에서 새로운 시작을 위한 기초가 놓일 것입니다.

시스템을 다른 시스템으로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시스템을 버리는 것입니다.
인류는 새로운 5차원의 세상이 오고 있는 것이다.(카톡 "네사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