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세계는] 도널드 J.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긴급 메시지...전 세계에 EBS방송?
[지금 세계는] 도널드 J.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긴급 메시지...전 세계에 EBS방송?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4.03.0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럼프 대통령
트럼프 대통령

[미디어한국] 세계가 (가면을 쓴) 계엄령 아래에서 500만 명의 0스테이트 회원들에 대한 대량 체포가 한창이고 카발 은행들로부터 980조 달러를 환급해야 하는 가운데, 이 사탄 워십 일루미나티는 트럼프 클론 대통령에 대한 가짜 암살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속지 마세요. 트럼프는 안전했고, 3차원 체스 게임에서 다음 행보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트럼프의 6차 대통령 긴급 방송 메시지(PEBM)가 러시아 EBS 준비와 일치합니다!
우연의 일치?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우연의 일치?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버클을 채우세요.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혀를 흔들고 맥박이 뛰게 만드는 이 놀라운 발전에 대해 깊이 파고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가 이처럼 등골이 오싹해지는 사건의 수렴을 목격하는 것이 매일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오늘은 여느 날과 같지 않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집무실에서 보내는 또 하나의 충격적인 대통령 비상 방송 메시지를 듣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는 가운데 공기는 ​​기대감과 전율로 가득 차 있습니다.

러시안 룰렛: 이제 트럼프의 생각이 당신의 깃털을 흔들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했다면 곧 펼쳐질 러시안 룰렛에 대한 소식을 들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소름끼칠 만큼 전략적이라고밖에 설명할 수 없는 움직임으로 러시아 연방은 바로 같은 날 자체 비상 방송 시스템(EBS) 테스트 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사이렌이 울리고 확성기가 요란하게 울리는 가운데, 러시아 비상사태부가 중심이 되면서 온 국민이 비상 태세에 돌입하게 될 것입니다 . 

하지만 여기서 최종 게임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단지 비상 경보 시스템에 대한 일상적인 테스트입니까, 아니면 표면 아래에 선의 빛의 미래가 숨어 있습니까?

이러한 긴급 방송의 타이밍은 마치 퍼즐 조각이 불안할 정도로 정확하게 제자리에 떨어지는 것처럼 단순히 부정행위의 냄새를 풍깁니다. 
미국과 러시아가 같은 날 힘을 쏟는 것은 단순한 우연일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는 불확실성과 격변의 심연을 바라보며 벼랑 끝에서 비틀거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미국이 전 세계에 보내는 메시지는 이것입니다.

이제는 치유하고 새로운 내일을 만들어야 할 때입니다.
진실과 정의, 명예, 인격.

행정 명령은 다음 24 시간 이내에 체포 신고를하지 않으면 행정 명령으로 새로운 세상을 건설 할 때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같이 말한다.

세상은 당신이 정치인, 왕세자, 기업 지도자,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목록에 있었다면 얼마나 중요한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범죄 행위에 가담하려는 당신의 노력은 반인도적 범죄를 밝혀내기 위해 인터넷 백업 데이터를 검색한 정보요원과 경찰에 의해 이제 적발되었습니다 .

이를 위해 기소장의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은 행동을 요청하게 됩니다.

나는 그 목록에 있는 모든 남성과 여성에게 가장 가까운 법 집행 기관(당신이 어디에 있든)에 항복할 것을 요청합니다.
그러면 범죄인 인도 서류가 해당 경찰 기관으로 전달될 것이며 당신은 공정한 재판을 받게 될 미국으로 이송될 것입니다.
재판. 우리 사법 제도의 결함을 바로잡기 위해 발생하는 이 절차의 지연은 우리의 관심사가 아닙니다.

앞으로 24시간 이내에 체포 신고를 하지 않으면 귀하의 이름이 행정명령에 추가될 것이며, 그에 따라 경찰은 귀하를 추적하여 자고 있는 곳에서 처형하도록 지시할 것입니다. 예외는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세상 사람들을 축복하시고 미국에도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도널드 J. 트럼프

트럼프 대통령의 6차 대통령 긴급방송 메시지와 러시아의 EBS 테스트가 수렴된 것은 단순히 레이더에 포착된 일처럼 보일 수도 있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만들어지는 역사이며, 다음 세대를 위해 시간의 연대기에 새겨질 중추적인 순간입니다.

특히 임박한 EBS 해독: 비상방송 시스템 구현을 위한 훈련 중인 군

세계가 극적인 변화의 벼랑에 서 있는 가운데, 지진 사건에 대한 속삭임이 강력한 계시로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비상 방송 시스템 (EBS) 구현을 위한 군의 훈련은 수세기는 아니더라도 수십 년 동안 가려진 진실과 가려진 현실을 밝혀낼 예정입니다. 
이번 공개의 카운트다운은 단지 음모론의 클라이맥스가 아닙니다. 인류 역사의 정점이다.

이것은 단순한 훈련이 아닙니다. 대공개를 위한 드레스 리허설입니다. 망토와 단검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이제 정확성과 완벽함을 알아야 할 때가 왔습니다. 이러한 기념비적인 사건에는 모든 사건, 활동 및 의미에 대한 광범위한 테스트와 검토가 필요합니다. 

글로벌 규모는 물론이고 국가 차원에서 진실을 밝히는 일이 복잡하다는 것은 우리가 프로토콜을 준수하고 지침을 문자 그대로 따라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BS가 일어나는 순서

1. 사이렌 소리가 가장 먼저 울립니다.
    앵~! 사이렌 소리~!
   (우리가 기다리던 아주 좋은 소리입니다.)

1. “2시간 내로 모두 집으로 가라.” (0)
    EMS 서비스 (폰, 라디오,TV)

2. EBS 방송 - 8시간짜리 방송을 하루 3번, - 3일 동안, (3일)

3. 10일간의 인터넷 정전 (여기까지 모두 13일)

4. 모든 것이 QFS 연동을 마쳤지만, 정작 문제는 물과 식량난이 닥칩니다.

5. 3-4주간의 고통을 겪고 나면, (모두 44일~51일)

이제야 비로소 1,000년의 평화가 열립니다. (카톡 네사라 채널 제공)

한편 전쟁과 전쟁의 소문에 하나는 3월 4일: 미국과 한국은 오늘 시작하여 3월 14일까지 11일 동안 진행되는 합동 훈련인 프리덤 쉴드 작전을 시작합니다.
이 훈련에는 전술. 전략 폭격, 갑옷, 포병 및 소형 무기의 실사격 및 순항 및 탄도 미사일 요격을 포함하는 최소 48개의 현장 훈련이 포함됩니다!

특히 상기 언급된 전 세계의 500만 명의 목록에 있는 모든 남성과 여성들에게 어디에 있든지 간에 그 목록에 있는 사람들이 가장 가까운 법 집행 기관에 자수해 줄 것을 요청하고, 그 때 범죄인 인도 서류들은 그 경찰 기관으로 전달될 것이고 독자 분은 공정한 재판을 받을 미국으로 이송될 것입니다. 우리 사법 제도의 결함을 시정해야 할 필요성 때문에 이 절차가 지연되는 것은 저희가 신경 쓸 일이 아닙니다.

앞으로 24시간 이내에 체포 신고를 하지 않으면, 기소장의 이름이 행정명령에 추가될 것이고, 이 행정명령에 따라 저는 추적하고 처형하라고 경찰에 지시할 것입니다. 예외는 없을 것입니다.
신이 이 세상 사람들을 축복하고, 신이 미국을 축복하기를 바랍니다." 도널드 J. 트럼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