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세계는] 비밀스러운 전 세계 계엄령...209개국...기소된 50만명에 惡人에 대한 체포
[지금 세계는] 비밀스러운 전 세계 계엄령...209개국...기소된 50만명에 惡人에 대한 체포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4.02.26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에 의한 지구행성의 善의 전쟁
●자본주의 노예의 해방의 은하연합의 필승(게사라 실시)

[미디어한국] 전 세계의 비밀스러운 계엄의 실체는 미국과 캐나다 뿐이 아닙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209개국(+추가된 나라들) 게사라 가입국들에게는 모두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대-각성의 시간을 벌기 위해 지체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소된 50만명에 대한 체포와 그 외에도 추가 체포 등을 조용히 추진하기에는 현재 상태가 계엄이 아닌 것으로 알려지는 것이 작전을 수행하기에 훨씬 도움이 된다고 판단하는 것 같아 보입니다.

게사라 / 네사라 입국들의무적으로 지켜야 할 가장 중요한 것들 중에는,
1. 핵무기 폐기 또는 개발 금지~
2. 전쟁 금지
3. 자국내 불법 세력들(나치, 좌파, 테러리스트, 심각한 범죄자들 소아성애자 등등) 모두 퇴치

계엄에 관한 정의를 다음과 같이 그 동안의 정확한 인텔들을 통해 알려 드립니다.

2023년 1월 12일 인텔입니다.

동맹군 최고사령관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무스타파 알카디미 이라크 총리,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 크리스 밀러 국방부 국방장관이 이끄는 국방부 화이트 햇 등과 함께 일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다 그리고 장군님. 마이클 T 플린;  Q 포스 (존 하이텐 미 국방부 부사령관을 포함하여 트럼프 대통령에게 조언하는 약 800명의 특수 작전들로 구성됨).
데이비드 버거 육군 소장입니다. 제임스 C. 맥콘빌, 공군 대장. 찰스 Q. 브라운, 해군 작전 사령관. 마이클 M. 길데이, 제임스 맥콘빌 장군, 폴 나카소네 장군, 그리고 장군. 제이 레이먼드); 에즈라 코언-왓닉, 플린 장군, JF 케네디 주니어가 이끄는 QN(자원봉사 패트리어츠)

트럼프 대통령과 함께 미국 계엄령 하에서 워싱턴 DC와 국제군을 포함한 전 세계의 다양한 군에서 군사 작전을 운영했던 리처드 그레넬이 이끄는 국가 안보국 인터폴 어느 나라에서나 체포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지난해 2023년 7월 1일 인텔입니다.
사실 우리는 트럼프가 바이든에게 대통령직을 분리하지 않고 "가짜 바이든"이 파산한 US Inc의 대통령으로 취임한 2021년 1월 이후 계엄령 하에 있었다.

그 중 일부는 일주일 전에 할리우드 영화 촬영장에서 촬영되었다.

또한 지난 2023년 10얼 14일 인텔입니다.
그 발표가 대법원에 의해 이루어졌을 때, 정부의  연속성을 위해, 미국은 계엄령 하에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있었지만, 단지 그것이 대중에게 발표되지  않았을 뿐입니다). <— 여기까지 모두 저의 주석이 아닌 실제 인텔 내용 그대로입니다.

결론: 계엄이 언제 시작 되었느냐? 또는 어느 주가 계엄을 실행 중이냐? 이런 질문은 잘못되었습니다.

계엄은 이미 미국 대선 직후 미국 전역에 내려진 상태입니다. 다만 지금와서 계엄이 언제냐고 묻는 이 계엄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엄은 이미 시작되었지만, 과연 해당 주마다의 국민들에게 알려진 계엄이냐 아니냐는 것이 주요 관점입니다.(2024년 전 세계에 준계엄령 상황)

이 것을 얼핏 인텔을 보고 전할 때 진짜 계엄이 어느 주에서만 시작이 되었다라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해당 주의 국민들이 알고 모르고를 기준으로 계엄이 반포되었다고 말하는 것이야 말로,  이를 보도하지 않는 MSM을 무시하고  해당주의 국민들에게 입에서 입으로 알려진다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결론적으로 이미 계엄은 미 대선 직후 모든 주에 내려졌으며, 단지 어느 주의 국민들이 그 사실을 알고 있는지에 따라 그 주가 계엄이 시작 되었다고 말할 뿐입니다.

그러다보니 뜻하지 않게 국민들의 대 각성이 크게 일어 나면서 계엄의 실체를 알게 되는 미 국민들의 수가 날이 갈 수록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두려워 말라, 나는 처음이요 마지막이라" -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요한이 본 인자의 환상 중 한 구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