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공부] 기도의 소리. 소리치유의 기적...3.6.9와 키아샤!
[마음공부] 기도의 소리. 소리치유의 기적...3.6.9와 키아샤!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4.02.2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숫자 3, 6, 9가 반복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이마를 만지고 믿음과 의도를 가지고 "KEE AH SHA"(키아샤)라고 세 번 말하는 치유 방법도 있어

[미디어한국] 흥얼거림은 우리 모두가 언제든지 익히고 사용할 수 있는 치유기술입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우리 자신의 목소리뿐입니다.

이 울려퍼지는 소리로 우리는 쉽게 우리 몸을 진동시키고 자가치유력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이제 과학자들은 고대 문화에서 알고 있던 흥얼거림이 무엇보다도 혈압을 낮추고 수면을 개선하며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자체 생성된 진동은 기분을 좋게 만드는 호르몬인 옥시토신의 방출을 자극합니다. 
휴식, 회복, 소화를 담당하는 미주신경도 활성화됩니다.

흥얼거림은 쉽습니다. 직관적으로 흥얼거림이나 특정 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주파수 소리를 시도해 보세요.

소리 중에 숫자 3, 6, 9가 반복됩니다. 이것은 Tesla의 신성한 숫자입니다.
이 주파수를 들을 때, 당신은 당신 자신의 에너지의 균형을 얻습니다. 우리의 육체는 고밀도 에너지이며 낮은 주파수에서 진동합니다.
이 음악적 주파수를 들음으로써 우리는 응축된 물질을 녹이고 진동을 증가시킵니다.

또 은하연합의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이마를 만지고 믿음과 의도를 가지고 "KEE AH SHA"라고 세 번 말하는 치유 방법을 가르칩니다. 이것은 빛의 언어로 '지금 치유받으십시오'로 번역됩니다. 믿음이 곧 힘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