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세계는] 물밑에서 펼치는 세상...6000여 가지의 신기술에 양자금융시스템(QFS). 메드베드
[지금 세계는] 물밑에서 펼치는 세상...6000여 가지의 신기술에 양자금융시스템(QFS). 메드베드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4.02.21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드베드
메드베드

[미디어한국] 지금 세계는?
2월 19일, 우리는 세계주의자들의 돈에 굶주린 부유층들에게 속고 억압받고 속아 넘어갔다.


우리는 물로 움직이는 자동차를 운전할 수도 있지만, 인류를 조종하는 세력들은 결코 그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3차원에서 5차원으로 인간의 의식이 높아지고, 관제 시스템이 사라지면서, 우리는 시속 70마일을 달리고, 하나의 탱크로 1000마일 이상을 주행하고, 공해가 전혀 없는 1974년의 '물로 움직이는 자동차'와 같은 위대한 기술들이 다시 등장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한편 총성 없는 3차 선악의 전쟁에서 6000여 가지의 고도화한 신기술과 네사라 게사라 실시. 양자금융시스템이 메드베드가 실시되고 있다.

네사라 / 게사라 : 새로운 세상의 여명

"빈곤의 종식, 빚의 종식, 새로운 황금시대의 시작!"
빈곤, 기아, 부채가 과거의 유물이 되고 세계적인 번영과 모두를 위한 지속적인 평화로 대체되는 세상을 준비하세요!

네사라, 게사라와 힘을 합치다

미국의 포괄적인 경제 개혁안인 네사라가 세계적인 경제 개혁안인 게사라와 운명을 하나로 묶었습니다. 이 중대한 발표는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206개 주권국 연합에 영향을 미칠 중대한 변혁을 예고합니다. 이 변혁의 핵심은 게사라 안에 들어있는 새로운 금융 시스템입니다.

글로벌 금본위제 통화제도

일단 GESARA가 중심이 되면, 국제통화기금(IMF)은 "세계적인 금본위제 통화제도"의 시작을 선언할 것입니다. 이 새로운 시대에, 남아있는 모든 법정 통화는 지폐에서 상당한 한 걸음 떨어진 금으로 뒷받침되는 통화로 교환될 것입니다. 디지털 통화로의 행진은 이 활성화된 금융 제도 하에서 탄력을 받을 것입니다.

단순성에 기반한 전환

원활한 전환을 보장하기 위해 세심한 준비가 이루어졌습니다. 새로운 금융 시스템은 해킹이나 무단 접근이 불가능한 양자 서버에 안전하게 호스팅되어 수개월 동안 운영되어 왔습니다. 이 전환의 핵심은 부의 확산입니다. 새로 발행된 자산 보유자들은 궁극적으로 모두를 위한 부를 창출하는 인도주의적 노력에 기여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부의 형성 메커니즘

이러한 변화는 숙련된 노동자의 부족을 초래할 수 있으며, 이는 역설적으로 부의 창출을 촉진하는 촉매제가 됩니다. 이로 인한 임금 및 급여의 급증은 세금 감면에 따른 가격 하락, 때로는 최종 제품 비용의 80%까지 상쇄시켜 디플레이션을 초래합니다. 자유 에너지 기술 덕분에 낮아진 에너지 비용은 이러한 금융 르네상스에 더욱 기여합니다.

더 퓨처: 영광스러운 현실

우리의 미래는 혁신과 풍요의 거대한 태피스트리가 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한때 카발에 의해 억제되었던 기술들, 그리고 몇 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기술들이 마침내 분출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극의 청정해역은 건조한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고 모든 동식물에 생명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개인화된 신용카드, 모든 것을 생산하는 복제자, 그리고 우리의 욕망을 표현할 수 있는 정신의 힘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있는 세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몸을 재생시키고, 팔다리나 장기를 재생시키며, 심지어 노화 과정을 수십 년이나 되돌릴 수 있는 진정한 의료 서비스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금융 사슬로부터의 해방

전통적인 은행, 전통적인 은행, 즉 부채에 기반한 경제 체제에서 자본이 우리를 조종하고 통제하기 위해 사용해온 도구는 폐지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코인제지는 계속될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국가 부채가 사라지면서 개인과 기업의 세금이 줄어들 것입니다. 대신 신규 품목에 대해 약 15%의 정액 판매세가 부과될 것입니다.

글로벌 엘리트의 피라미드 해체

세계 엘리트, 정부, 기업이 지배하는 현재의 피라미드 구조는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이 구조는 계급 분열과 희소성을 영속화합니다. 자신의 정체성이 물질적 애착을 초월할 때 진정한 영적 진화가 일어납니다. 자유 에너지, 첨단 교통수단, 모두가 접근할 수 있는 복제자의 출현과 함께 진정한 평등이 나타납니다. 누구도 노예가 되지 않고, 사람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성찰과 창조의 자유 시간을 충분히 가질 것입니다. 사재기가 불필요해집니다.

선진 문명의 비전

선진 문명에서 식량과 주거, 교통에 대한 우려는 과거의 유물입니다. 네사라와 게사라가 펼쳐지면서 우리는 번영과 자유, 혁신이 번성하는 세계의 벼랑 끝에 서 있고, 물질적인 우려에 인간 정신은 무부담으로 치솟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