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소리] 김문수. 대한민국의 운명이 풍전등화요 절체절명의 위기...공산화 시 일천만 명은 숙청을 당하고 일천 만 이상은 보트를 타고 도망가는 신세
[국민의 소리] 김문수. 대한민국의 운명이 풍전등화요 절체절명의 위기...공산화 시 일천만 명은 숙청을 당하고 일천 만 이상은 보트를 타고 도망가는 신세
  • 김문수 위원장
  • 승인 2024.02.1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전 경기도지사를 역임하시 고 현 정부에서 경사노위원장을 맡고계시는 김문수님의 고백과 발표를 들어보자!

대한민국의 운명이 풍전등화요 절체절명의 위기에 있어 올해 4.10일 국회위원 선거에서 지금 의 이재명민주당이 과반수 이상의 의석을 확보할 경우 그들은 북한 국회와 손을잡고 연방제 통일을 이룰것이며 그렇게 되면  이나라는 북한공산집단에 넘어가 삽시간에 공산화 되어 적어도 일천만 명은 숙청을 당하고 일천 만 이상은 보트를 타고 도망가는 신세가 될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가정과 교회. 직장은 모두 해체되고 비참한 결과를 가져올것입니다!

그러기에 우리는 지금 이 사실을 전 국민께 알리고 광화문 애국 세력에서 펼치는 자유마을에 가입하여 내년 선거에서 지역은 국힘당 후보를 찍고 비례대표는 자유통일당을 찍어 적어도 200 석 이상을 확보하여 이 나라에 뿌리깊은 주사파와  간첩세력을 뿌리뽑고 잘못된 악법을 바로 잡아야 할것입니다!!

이재명 민주당은 2024년 1월 부터 국정원의 주업무인 간첩을 잡지 못하도록 대못질해 놓은 사실은 알고 계십니까?

이 나라가 이만큼 심각히 북한 김정은에게 통치 받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이제 기간이 2달밖에 남지않았으니 각성하여 아래 동영상을 눌러 전 경기도지사(경제사회노동위원회 위원장)의 외침을. 제2의 6.25전쟁을 막아주시기 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