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세계는] 善과 惡의 3차 대전. 게사라. QFS EBS시작하나...흰 모자 vs. 검은 모자
[지금 세계는] 善과 惡의 3차 대전. 게사라. QFS EBS시작하나...흰 모자 vs. 검은 모자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4.01.29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국제적 이벤트는 Bay Of Pigs를 기준으로 약 3일 동안 진행 예정이다.

그런 다음 10일 동안 지구를 종료하고 TV 및 라디오의 WorldWide에 대한 군사 EBS를 활성화한다.

동시에 전 세계의 모든 정부는 더 이상 체포될 뿐만 아니라 물러날 것입니다. 그런 다음 GESARA 블록체인 선거가 있을 예정입니다. 우리는 현재 정부 규모의 10% 규모의 정부를 갖게 될 것입니다. 모든 새로운 사람들.

●TRUMPSARA라고도 불리는 퀀텀 게사라(QUANTUM GESARA).

양자 금융 시스템, 양자 투표 시스템, 양자 힐링, 양자 물리학. 양자인터넷. 모든 것이 퀀텀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Nesara는 귀금속으로 뒷받침되는 Rainbow "Treasury" 노트를 언급합니다.

Quantum Starlink 및 ISO20022 국제적으로 규제되는 미국 동전도 금속으로 뒷받침됩니다. 이에 대해서는 위의 게시물을 참조하세요.

●QVS - 블록체인은 더 ​​이상 우리가 하는 방식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양자인터넷.
인터넷이 재부팅되었습니다. 더 이상 마이크로소프트는 없습니다. 모든 것이 지워졌습니다.

현재 인터넷은 Operation Mockingbird입니다. TV, 신문 등과 동일합니다. 거의 동일하지 않습니다. 하나의 뉴스 채널 등 모든 미디어/논문은 Mossad 소유입니다. 모두 제거됩니다.

영국 왕족이 소유한 모든 개인정보가 제거됩니다. 더 이상 모사드, 파이브 아이즈, CIA 등은 없습니다. 정보만이 군사 정보가 될 것입니다.

●MOAB = 글로벌 통화 재설정(1955) + 귀금속 표준 + 양자 게사라 + 지구상 모든 것의 DECLAS.

●미국 특수작전부대
1월 29일 금요일 워싱턴 D.C.의 백악관과 국회의사당 건물 지하 터널 시스템에서 시신, 신체 일부, 최소 100명의 생존 어린이를 회수했습니다.

이른 아침 시간에 시체 가방이 배달되었습니다. 여러 명의 군대가 최소 100명의 어린이를 데리고 백악관에서 나오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아이들은 국회 의사당 아래를 달리고 200마일 동안 다른 시스템과 연결된 정교한 터널 시스템에서 정치 엘리트에 의해 성적으로 학대, 고문 및 살해된 것으로 믿어졌습니다.

백악관에서 범죄자들이 체포

모든 것은 Joe Biden의 Water Island 옆에 위치한 Jeffery Epstein의 Pedophile Island와 관련하여 전 세계 및 정치 엘리트가 운영하는 국제 아동 인신 매매 조직의 일부로 생각되었습니다.

며칠 뒤인 2월 1일 월요일 이른 아침 시간과 미국이 계엄령에 따라 활동하는 동안 조 바이든과 선출된 정부 관리 464명이 국회의사당 지역 내에서 체포되어 석방되었다고 합니다.

국회의사당은 취임일인 1월 20일부터 8피트 높이의 철조망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워싱턴 D.C.는 30,000명이 넘는 주 방위군이 계속해서 방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군사 통신: Jamie Dimon이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세계 굴지의 은행인 J.P. 모건 체이스의 제이미 다이먼(J.P. Morgan Chase) 최고경영자(CEO)가 CNBC를 통해 생중계된 다보스 세계경제포럼(DAVOS WEF GLOBALIST GATHERING)에서 의미심장한 성명을 발표하며 “트럼프가 옳았다”고 인정했다. 그는 MAGA 트럼프 지지자들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으며 특히 NATO 해체에 대한 트럼프의 평가에 동의했습니다.

Dimon은 경제, 세금 및 이민에 대한 도널드 트럼프의 입장을 칭찬하며 "그는 NATO(자금 조달)에 대해 어느 정도 옳았고 이민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옳았습니다. 그는 경제를 꽤 잘 성장시켰습니다. 무역세 개혁이 효과가 있었습니다. 그가 옳았습니다. 중국 일부에 대해."

[DS] CABAL Globalist DAVOS 모임에서 Trump에 대한 Dimon의 입장이 갑자기 바뀌면서 다음과 같은 의문이 제기됩니다.

기본 맥락은 다음과 같습니다. Dimon은 NATO, CIA, MI6, MOSSAD, CCP 및 세계주의 엘리트를 포함한 [DS] 군대가 이러한 플랫폼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음을 인식했기 때문에 DAVOS 및 CNBC의 군사 커뮤니케이션의 DS 부분에 공개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심층 국가 정보 커뮤니티 내에서 그의 메시지는 [DS] 군사 작전과 도널드 트럼프를 무너뜨리려는 기갑단의 노력이 실패할 것이라고 주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트럼프의 운명에 관계없이 Dimon은 트럼프가 승리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는 군사 평가 및 전략적 시나리오 내에서 Deep State와 White Hats가 공유하는 합의입니다.

그러나 다이먼, J.P. 모건, CIA, MOSSAD, MI6, 록펠러, 로스차일드, 다보스 등이 당초 도널드 트럼프 암살을 계획했다는 확인되지 않은 소문이 있다. 동시에 White Hats는 진행 중인 JFK 사가 기밀 해제를 반영하여 CIA의 암살 시도를 폭로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결과를 가진 게임 이론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 이면에서 다이몬은 화이트햇 군부대의 역할을 강요당하는 '두더지'가 되어버렸다. 이러한 발전은 Dimon을 통제하기 위해 정보 작전을 사용하는 대규모 Epstein 사가 및 White Hats와의 연결인 J.P. Morgan Chase의 Epstein 개입을 군대가 인수한 이후에 발생합니다.

트럼프가 전쟁법(11.3), 체포, 군사재판에 따라 군사개입을 준비하는 가운데, 화이트햇 동맹은 오바마, CIA, 록펠러 등의 반격을 예상해 트럼프로부터 권력을 장악하려는 군사쿠데타를 시도한다.

군대. 이러한 전개되는 군사 쿠데타는 DNC, 약한 장군, 세계주의자들이 트럼프의 군사력을 박탈하기 위해 미국 법률을 제정하려고 노력함에 따라 공공 부문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이러한 모든 사건은 JFK, 9/11 애국법, 2020년 도난 선거, 트럼프에 대한 지속적인 부패와 같은 과거 사건을 포괄하는 군사 쿠데타의 노출을 향해 나아가고 있으며 향후 쿠데타로 이어집니다. 군대는 군사 재판소 내에서 기소를 보장합니다.

Jamie Dimon은 1990년대 DATACORE 창설에 참여했던 시절부터 [DS] 정보 작전에 대한 복잡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DIMON, CIA, 군산복합체, DARPA는 DATACORE를 설립하기 위해 협력하여 금융 및 협박 목적으로 미국 정보, 무기 계획 및 군사 작전을 다양한 기관에 판매했습니다. J.P. Morgan에서 리더십을 맡아 엡스타인의 자금세탁, 소아청소년 조직, 인신매매를 도우면서 그의 역할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이제 다이몬은 공황 상태에 빠져 공개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하여 군부가 유죄 판결을 내릴 수 있는 증거를 보유하고 있으며 트럼프가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심층 국가 음모자들에게 경고합니다.

핵 공포 사건과 정전 이후 실패할 운명인 딥 스테이트가 2024년 최종 카드를 사용하면서 WEF에서 열린 스위스 다보스에서 패닉이 계속됩니다. 동맹군은 도당의 작전보다 앞서 있으며 모든 발전은 전략 계획의 일부입니다. 주장된 바와 같이: "이런 식으로 해야 했어요 _Q."

●Q) 스톰 라이더/잭

과거 회상에 대한 생각

2023년 9월 26일을 기억하시나요?

트럼프 대통령은 “그래서 지금으로부터 5개월 안에 우리는 사기꾼 조 바이든을 물리치고 나라를 되찾고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 2024년 2월 말까지 5개월간

며칠 전 트럼프는 모든 주에 주 방위군에게 텍사스 국경으로 이동하라고 명령했다.

현재까지 26개 주에서 주 방위군 파견을 자원했습니다.

이 명령은 미국 총사령관만이 내릴 수 있습니다.

트럼프는 새로운 미국 공화국의 총사령관이자 대통령이다.

●지금 Q 포스트 34번에 많은 Comms와 참고자료를 보고 있는데, (위) 다시 한번 읽어보면,

“친애하는 미국인 여러분, 앞으로 며칠 동안 여러분은 우리가 위대한 조국을 되찾고 있다는 사실을 의심의 여지 없이 깨닫게 될 것입니다.

상당수의 대규모 폭동이 계획/조직되고 있습니다.

“이런 시기에 (가짜뉴스를 피해) 국민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비상방송시스템(EMS)을 도입하겠습니다.”

●터커(칼슨)와 대규모 전투부대가 1월 29일 수요일 국경에서 집결할 예정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모임이 또 다른 J6를 일으키는 거짓 깃발이 될 것이라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딥스테이트가 트럼프가 2024년 선거에서 승리하는 것을 막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그들이 그렇게 강력하지는 않더라도).

●딥스테이트는 자신들이 패했다는 것을 알기에 트럼프를 무너뜨리기 위해 미국에 불안과 내전을 일으키려고 한다.

● Q는 “내전은 없을 것이며 깔끔하고 신속하게 처리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군대가 헌법을 수호하기 위해 떠맡게 된다는 것입니다. 즉, 애국자들이 통제권을 갖는다는 의미입니다.

이 모든 것은 조 바이든이 다음과 같은 미국 헌법 4조 4항을 위반했기 때문에 해임될 수 있습니다.

"미국은 모든 주에 공화주의 정부 형태를 보장하며, 따라서 "침략"으로부터 미국을 보호할 것을 보장합니다."

작성자: 구글에서 좀 더 정확하게 검색해보면,

"(연합의 보호) 미국은 이 연방 내의 모든 주에 공화주의를 보장하고, 각 주를 침략으로부터 보호하며, 각 주의 입법부 또는 행정부가 (의회가 주장할 수 없는 경우) 요구할 경우, “폭동으로부터 각 주를 보호합니다.”

어떻게 전개되는지 지켜보면 확실히 긴장해지고...쫄깃해집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