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재명 피습. 전문의 양심고백(2)...자상으로 입원 당시에는 출혈은 없어(아포유2)
[정치] 이재명 피습. 전문의 양심고백(2)...자상으로 입원 당시에는 출혈은 없어(아포유2)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4.01.2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진실의 문을 열어보자. 이재명 씨의  피습 사건 당시에 소방당국은 "이 대표가 목에 1㎝ 열상은 있었다고 발표를 했다.

전문의는 부산대병원 입원 당시에 목 부위에는 피의 출혈이 없는 자상(열상) 상황이라고 증언을 하고 있다.(사건당시  이대표가 쥐고 있었던 파란 캡슐은?)

자상(멍 자국) 이미지
자상(멍 자국) 이미지

또한 멍든 상황은 피부 내부(목 부위)에 혈종(피부 내부에서 죽은 피가 뭉치는 현상)상황을 추정했다.

서울대병원에서는 혈종 제거 시술 여부는 공식 발표는 제거 시술을 했다고?

이재명 대표의 피습은 지난 2일 부산 가덕도를 방문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흉기 피습을 당한 사건이다.

이재명 대표의 피습 당시 손에 쥐고 있던 파란 캡슐은?
이재명 대표의 피습 당시 손에 쥐고 있던 파란 캡슐은?

이날 오전 10시 27분쯤 부산 가덕도 신공항 부지 인근 전망대에서 한 남성이 기자들과 문답하던 이 대표 왼쪽 목을 갑자기 흉기(나무젓가락 추정)로 찌른 사건이다.(나무젓가락에 의한 멍자국?)


당시에 소방당국은 "이 대표가 목에 1㎝ 열상이 있지만 의식이 있는 채로 치료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 대표는 사건 발생 20여 분만엔 10시 47분 경 도착한 구급차에 실려 간 뒤, 헬기로 오전 11시 16분, 부산대병원 권역외상센터로 이송됐다.

그리고 부산대병원에서 서울대병원으로 응급헬리콥터를 이용한 사건으로 요란한 한국 정치사에 황제단식에 이어 2번째 쇼로 추정된다.

응급환자용 상황?

진실은 뭘까? 가짜 황제 단식 그리고 이 사건과 함께 특검이라도 해서 진실을 찾고자하는 네티즌 수사관들의 정의의 외침이다.

아포유(유튜브)의 2번째 전문의 양심고백(2)이다.
영상은 본지 자매지 서울시정일보로 가세요

https://youtu.be/x1kL6UNhzR0?si=e4NeQnrnQ-1Wqk8x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