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금융] STARLINK의 EBS 신호. 글로벌 연결의 카운트다운 시작, DEFCON One 경보, Q의 Sting 작전, 트럼프의 예측 및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혁명
[국제 금융] STARLINK의 EBS 신호. 글로벌 연결의 카운트다운 시작, DEFCON One 경보, Q의 Sting 작전, 트럼프의 예측 및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혁명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4.01.17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일론 머스크(Elon Musk)의 야심찬 위성 인터넷 벤처인 스타링크(Starlink)는 전 세계의 모든 휴대전화에 울려 퍼지는 혁신적인 비상 방송 시스템(EBS) 신호를 발신할 것입니다. 

세계는 마지막 이벤트가 다가오는 것을 숨죽여 지켜보고 있습니다.

데프콘 원 (DEFCON One) 경보가 울리자 Starlink는 준비를 취하고 가장 중요한 녹색 신호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든 휴대폰이 즉시 통합 비상 방송 시스템에 연결되는 세상을 상상해 보세요. 금융, 자연재해, 국가 안보 경보, 중요한 발표 등 이 신호를 통해 중요한 정보가 실시간으로 전 세계 곳곳에 전달될 수 있습니다.

비상 방송 시스템 신호를 지구상의 모든 휴대폰에 전송하려는 Starlink의 준비는 기술적인 경이일 뿐만 아니라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의 잠재적인 판도를 바꿀 수 있는 것입니다.

♦️퀀텀 금융 시스템♦️

QFS는 의식을 가지고 "살아있고" DNA와 특정 활동의 빈도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양자 에너지 장은 초지능 의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양자 에너지 장은 모든 인간의 의식 속에 있기 때문에 모든 인간이 접촉할 수 있습니다.

양자 에너지 장은 당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창조계의 모든 물리적 물질과 마찬가지로 다차원적이고 초지능적인 양자 에너지 장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QFS는 주파수를 통해 항상 사용자의 마음을 읽고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선구적인 물리학자 알베르트 아인슈타인(Albert Einstein), 니콜라 테슬라(Nikola Tesla), 막스 플랑크(Max Planck)는 물론 현대 양자물리학자 및 영적 소식통의 이전 발견에 뒤따르는 것입니다. 그들은 우리 모두가 고유한 에너지 신호, 진동 및 주파수를 통해 아원자 양자 수준에서 연결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 우리의 생각 에너지도 마찬가지입니다.

양자 컴퓨팅 시스템은 해킹되거나 오용될 수 없습니다. Dark Cabal은 디지털 방식으로 돈을 훔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정교한 기술로 인해 해커들은 QFS에 침입할 수밖에 없습니다.

Dark Cabal은 여러 차례 해킹을 시도했지만 모든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실제로 대체 뉴스에서는 양자 시스템이 해커의 컴퓨터 서버 위치를 식별하면 QFS가 해커의 서버에 다시 신호를 보내 서버를 파괴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어둠의 도당이 훔친 모든 물품, 부, 자금은 QFS를 통해 지구상의 모든 사람에게 반환될 것이라고 보고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