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의학계의 혁명 "메드베드" 시연 방송 결정...이제는 지구에서 아픈 사람이 없어진다(치료비 전액 무료)
[칼럼] 의학계의 혁명 "메드베드" 시연 방송 결정...이제는 지구에서 아픈 사람이 없어진다(치료비 전액 무료)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3.12.0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드베드
메드베드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인류의 의학계의 혁명이 시작된다. 이제는 지구에서 아픈 사람이 없어진다. 최대 3회의 치료가 가능하다. 1회당 30여 년의 연령 퇴행을 해 건강하게 무병장수할 수가 있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6월 14일 국민들에게 "1년 안에 거의 모든 병원 절차가 쓸모없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도시에는 모든 질병을 치료하고 DNA를 치료할 수 있는 많은 의료용 침대와 테슬라 챔버가 있을 것입니다.

연령 회귀(최대 30년)
더 이상 암은 없습니다
자폐증은 이제 그만
섬유 밀가 더 이상 사용 안 함
백신 필요 없음
더 이상 시머 사용 안 함
더 이상의 관절 통증 없음
더 이상의 결함 없음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10명의 대통령을 합친 것보다 인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증거는 그가 서명한 행정명령에 있다.

메드베드는 빛의 스펙트럼과 주파수를 이용하여 담낭, 신장 또는 림프절 등과 같이 빠진 장기를 재생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메드베드는 에너지 & 플라즈마 에너지 의료 침대
3가지 종류의 의료용 침대가 있습니다.
1) 홀로그래픽 의료용 침대.
2) 다른 공급원으로 작동하는 조직과 신체 일부를 재생하는 재생 의료용 침대.
3) 약 2-3분 안에 인간의 전체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재생하는 재원자화 의료용 침대다.

이 첨단 기술이 80세 여성에게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녀는 3분도 안 되어 다시 30세가 될 수 있다.

메드베드는 몸을 보고 불완전함을 고칩니다.
인체의 5%의 생체능력이 남아 있다면 고통없이 완벽하게 치유가 된다.

이 기술은 꽤 오랫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 기술은 아주 오랫동안 인류에게 숨겨져 있었던 것이다.

특히 Med Beds의 기술은 지구 행성에서 온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인간이 만든 기술이 아닙니다.
외계의 ET에 의해 인류에게 주어진 기술이다.

Med Bed는 타키온 입자 에너지와 플라스마(플라스마) 에너지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흙, 대기, 물, 모든 것은 플라스마 에너지다. 우주의 모든 것은 플라스마 에너지다. 진동 주파수를 통해 나타나는 다른 형태일 뿐입니다.

치료에 부작용이 전혀 없다. 메드베드는 제어할 수 있는 인공지능(AI)을 가지고 있어서 통제 불능 상태로 잘못되는 치료는 없다.
AI는 컴퓨터입니다. 마치 MRI처럼 작동합니다.

튜브에 앉아 몸을 굴리고 자기 진동과 공명 스캔을 통해 질병을 진단을 한다.
메드베드는 여러분의 피부, 근육 조직, 모든 장기, 그리고 신체의 모든 것을 스캔합니다.

이것은 신체 내부 혈액의 모든 수준을 확인하고, 그것을 완성할 때, 그것의 모든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체내의 DNA 분석을 완성합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장기를 잘라내거나 몸에서 떼어낸다면, Med Bed의 재토마토메이션 과정은 마치 그것이 제거되지 않은 것처럼 그 장기를 재생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진동수인 진동수를 남기 때문입니다.
신체는 항상 장기를 제거하거나 작동을 멈추었을 때를 기억하고 Med Bed의 인공지능은 신체의 진동수와 DNA와 연결되어 그 장기를 재생합니다.

이는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힘은 무엇일까요? 고대 이집트에서 절대 놓지 않으려 했던 비밀... 이제 당신의 것입니다.

이 꿈의 의료기인 Medbed 정보의 공개 날짜가 결정되었다!
스카이의 생방송 날짜가 결정되었다.
라이브 방송은 "스카이의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Medbed 15 Medbed 생방송은 12월 17일 일요일에 있을 것이다.

그 날은 12월 17일(일요일), 오전 11시, 시드니 시간, 일본 시간 오전 9시다.

스카이의 이야기는 Medbed를 대중에게 어떻게 개방하나요?
이번 시연의 공개 결정은 메느베드 관련 단체와 회의 결과 스카이는 자신의 개인 의료 절차를 생중계하기로 결정했다.

즉 마크 Z로부터 지하 군사 기지에서 플레이아데스(플레이아데스 성단의 플레이아데스인)와 논의한 후 날짜가 결정되었다는 전화를 받았다.

메드베드는 지구행성의 모든 인류에게 무료로 치료를 받는다.
80억의 인류는 새로운 건강 무병장수를 하게되는 것이다.

이어지는 게사라는 모는 인류의 기본소득이 지급된다. 돈으로부터 구애됨이 없는 세상을 맞이하게된다.
즉 가난이 없는 세상이다.
특히 트럼프 대통령의 귀환으로 약6000여 가지의 초과학 문명이 열린다

새로운 미래가 여기에 있다.

아주, 아주 멋져! ”

우리를 위해
☆그냥 감사해
☆계속 웃으세요
☆진동을 높이세요
☆당신의 마음을 통합하세요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라.

한편 미국에서는 8,300개의 간호 클리닉이 Medbed에게 허가를 주었다!
클리닉이 365일 24시간 열려 있다면, 각 클리닉은 약 40,000명의 환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그들 모두에게 도달하는 데 몇 달이 걸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