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전국구 ×양 선생들. 탄핵이 빨갱이 전략?...뇌물 의원. 보좌관 성후행. 폭력 국회의원. 부동산 투기. 정부 보조금 빼돌린. 개미들의 피빨은 투기 등 총37명의 혐의자들?
[정치] 전국구 ×양 선생들. 탄핵이 빨갱이 전략?...뇌물 의원. 보좌관 성후행. 폭력 국회의원. 부동산 투기. 정부 보조금 빼돌린. 개미들의 피빨은 투기 등 총37명의 혐의자들?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3.11.11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총장"보복" "협박" "방탄"이라는 단어를 사용. 민주당이 추진 중인 검사 탄핵을 강도 높게 비난
●내로남불에 표창장 수여 해야...기네스북에 올라야
검사 탄핵소추 관련 입장 밝히는 이원석 검찰총장
검사 탄핵소추 관련 입장 밝히는 이원석 검찰총장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민주당이 손준성·이정섭 검사 탄핵을 당론으로 채택하고 탄핵소추안을 발의한 데 대해 이원석 검찰총장이 "나를 탄핵하라"며 외쳤다.

이 총장은 9일 오후 6시30분경 퇴근길에 대검청사 앞에서 기자들을 만나 "보복" "협박" "방탄"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며 민주당이 추진 중인 검사 탄핵을 강도 높게 현실의 마타도어에 대해 일성을.

특히 지난 4.10총선에서 부정선거 의혹으로 당선된 그분들. 그리고 자칭 공산주의 민주화 투사들이다.

●기자- 검찰에서 정치적 의도라는 입장도 냈는데 구체적으로 말한다면?

"우리 헌법은 탄핵 대상을 규정하고 있다. 그에 더해서 법률에 정해진 공직자는 탄핵 대상으로 규정해서 검찰청법에 따라 검사가 탄핵 대상이 되었다.

뇌물을 받은 국회의원, 불법 정치자금을 받은 국회의원, 보좌관을 추행한 국회의원, 피해자 할머니들의 보조금을 빼돌린 국회의원, 국회에서 폭력을 행사한 국회의원, 부동산 투기를 한 국회의원, 가상자산을 국회에서 투기한 국회의원...

이 국회의원들에 대한 탄핵이나 제명은 우리 현실상 불가능하다. 법률상 불가능하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이재명 대표에 대한 수사를 진행하고 있는 검찰을 포함해서 탄핵이 발의된 점에 대해서 정치적이라고 저희는 해석하지 않을 수 없다.

검찰을 그리고 사법을 정쟁에 끌어들여서는 안 되며, 정쟁에 끌어들일 수도 없고, 정쟁에 끌어들여지지도 않는다."

사실상 이재명 씨는 현재 10여 가지의 피의자다.
일종의 범죄자다.

온갖 입법을 빙자한 사법방해에 증거인멸  사법 지연으로. 자유 대한민국의 국민은 연일 스트레스다.
또한 문재인 씨 재임 국가부채 400조 가계부채 500조로늘어났다.

네티즌들은 이들 두더지 주사파 빨갱이 같은 × 논두렁 거시기 얼나들을 자유 대한민국의 주적이며 구속을 외치고 있다.

한편 이 총장은 "보복" "협박" "방탄"이라는 단어를 사용. 민주당이 추진 중인 검사 탄핵을 강도 높게 비난하며 이들의 야만적 입법 독재에 내로남불에 표창장 수여 해야하며 적극 기네스북 기록에 올라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