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현장] 네사라 게사라의 10월 서프라이즈! 마침내 MEDBEDS 혁명!...천상의 의료기기
[이슈 현장] 네사라 게사라의 10월 서프라이즈! 마침내 MEDBEDS 혁명!...천상의 의료기기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3.10.2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미국의 최근 발전은 전 세계에 충격파를 보낼 계시의 무대를 마련했다.
혼돈의 미국과 세계는 네사라 게사라의 발표 그리고 조 바이든의 탄핵 재판과 동시에 2023년 10월로 예정되어 있다.

그리고 여기 방향이 있다: 이것은 재판의 결과에 관계없이 일어날 것이다. 소문에 따르면, 공화국(미국)의 선거는 약 114일 후인 2024년 1월 23일경에 열릴 예정이다.

하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야.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 세대에 걸쳐 기억될 운동에서 군대는 지정된 처리 공장을 위한 MEDBEDS를 공개적으로 출시할 것이다.

유럽, 준비하세요, 왜냐하면 메드베드는 첫 번째 역이 네덜란드에 도착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최종 확인은 아직 보류 중이다.(현재 미국은 사용중이다)

이제, MEDBEDS 수수께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Traugoth Ickeroth의 보고서에 따르면, Med라고도 알려진 MEDBEDS. 천상의 침대 또는 챔버는 양자 의료 침대이다.
이것들은 평범한 병상이 아니다. 그들은 우주의 자연 법칙에 따라 작동한다. 우주의 힘을 활용하는 침대를 상상해 보세요!

이 침대들은 모든 컴퓨터에 의해 작동될 뿐만 아니라 양자 컴퓨터와 인공 지능에 의해 제어된다. 이것은 이 첨단 기술의 복잡한 과정이 통제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한다.

침대는 피부에서 DNA에 이르기까지 인체에 대한 철저한 검사를 수행합니다.DNA가 꼼꼼하게 분석됨에 따라, 우리의 DNA 코드를 사용하여 손상을 감지하고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DNA 코드를 사용하여 거의 거울 이미지처럼 DNA 구조를 재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더 건강하고 강해지기 위해 회복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플라즈마 입자와 타시온은 원자 및 아원자 수준에서 긍정적인 조화 진동을 통해 인체에 에너지 빔을 주입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간단한 과정은 우리의 감각 기관, 근육 긴장, 마음을 젊어지게 하고 심지어 죽거나 약해진 세포를 재생하고 강화시킨다.

●그래서, 치료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먼저, 담당 의사와 상담을 한다. 그런 다음 그 발견은 치료의 날짜, 장소 및 기간을 결정하는 양자 컴퓨터에 삽입된다.

치료는 얼마나 오래 지속되나요? 복잡성에 따라, 그것은 단 3분에서 인상적인 12시간까지 다양할 수 있다. 그것은 개인의 정신적, 심리적, 정서적 상태에 영향을 받는다.이제, 백만 달러짜리 질문: MEDBED는 어떤 질병을 치료할 수 있나요?

그 대답은 놀랍다. MEDBED는 모든 질병을 치료할 가능성이 있다.
암, 당뇨병, 강박 장애, 섭식 장애, 다발성 경화증, 간질, 심장 질환, 궤양성 대장염, 크로이츠펠트 제이콥스, COPD, 치매, 파킨슨병, 알츠하이머, 심지어 태어날 때부터 신체적, 정신적 장애와 같은 만성 또는 불치병에 이르기까지. 희망이 종종 사라지는 정신분열증과 같은 상태조차도 치료할 수 있다.
장기와 사지의 성장, 중독의 제거, 심지어 복잡한 문제를 빠르게 이해할 수 있는 능력도 그들의 능력 내에 있다. 체중 문제? 그것들을 과거의 일이라고 생각해.

●의료용 침대에 대한 숨겨진 진실: 건강의 혁명

우리의 털복숭이 친구들, 우리의 애완동물도 고급 치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 한 적이 있나요? 음, 대답은 울려 퍼지는 '예'야! 인간과 동물이 지구의 활기찬 에너지를 공유하는 것처럼, 그들도 치유될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한 가지 크기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동물을 위한 해결책이 개발되고 있다. 맞습니다, 당신의 작은 햄스터부터 장엄한 말까지, 이 혁명에는 어떤 생물도 남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기적적인 의료용 침대가 몇 개나 있나요? 정확한 숫자는 미스터리로 뒤덮여 있지만, 권력의 복도에 있는 소문은 현재 3~5가지 유형의 의료용 침대가 있음을 시사한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하자, 실제 숫자는 훨씬 더 높을 수 있다. 그들은 우리에게 모든 것을 말하지 않고 있다.

●마법 뒤에 숨겨진 과학

이제, 당신은 궁금할 것입니다: 이 침대들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이 침대의 기초는 테슬라 골재와 기타 공개되지 않은 원칙에 있다. 구성된 권력에 의해 오랫동안 억압된 니콜라 테슬라의 천재성은 마침내 치유의 세계에서 정당한 자리를 찾고 있다.

●위대한 계시

NESARA(국가)와 GESARA(글로벌)의 선언과 함께, 이 침대의 존재는 동맹에 의해 공식적으로 확인되었다. 심각하게 아픈 사람들은 우선순위가 있다. 그리고 여기에 충격이 있습니다.
이 의료 침대는 특히 DUMBS(Deep Underground Military Base)의 클러치에서 구출된 아이들을 위해 이미 사용되고 있다. 위험하고 전례 없는 사건으로 목숨을 걸고 있는 용감한 군인들도 이 혁신적인 기술의 수혜자이다.

●대규모 제약 산업의 임박한 붕괴이것은 전통적인 병원, 제약 대기업 및 정신과 병동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의료용 침대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이 오래된 시설들은 점차 쓸모없게 될 것이다. 그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의미를 잃을 것이다.
그 자리에는 제약 산업의 영향과 무관하게 건강과 치유 센터가 나타난다. 이것들은 현재 의료 시스템의 손아귀에서 멀리 떨어진 진정한 치유가 일어나는 성소이다.

●진정한 치유의 대가

그리고 가장 좋은 부분은? 이 치료는 모두에게 무료입니다. 만약 당신이 유해한 백신, 영양 보충제, 부정적인 방사선 화학 요법, 화학 흔적, 5G 등의 영향을 받는 "깊은 상태"의 희생자였다면, 왜 치료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까? 지구 동맹은 발생한 피해를 되돌릴 수 없는데 왜 그 대가로 무언가를 원할까요? 출생 전후에 존재하는 유전 질환으로 인해 발생하는 조건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하지만 침대가 아직 너에게 닿지 않았다면 어떡하지?

세계는 이 의료용 침대가 보편적으로 접근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대하지만, 당신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습니다. 정신적 치유의 형태를 받아들이세요. 자연과 연결하세요. 창조주를 향한 긍정적인 진동을 유지하세요. 웃고, 건강하게 먹고, 물을 많이 마시고, 신체 활동을 연습하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디지털 무선 주파수 소스와 거리를 두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치유의 세계는 변화를 겪고 있다. 그림자가 이 지식을 억압하려고 하는 동안, 진실은 항상 방법을 찾는다.

계속 지켜봐 주시고, 정보를 얻고,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을 유지하세요.

혁명은 여기에 있으며 이 행성의 모든 삶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