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 김일성 장학생들이 재판을 장악하는가?...체제전쟁이다. 검찰은 이재명·문재인을 결사 처단하라!
[정치 이슈] 김일성 장학생들이 재판을 장악하는가?...체제전쟁이다. 검찰은 이재명·문재인을 결사 처단하라!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3.10.05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자유민주당(대표 고영주 변호사)은 지난 4.(수) 조선일보 35면 사설면과   문화일보 31면 사설면에 광고를 게재하였다.

특히 자유민주당은 자발적 후원에 의해 현수막과 광고를 활용한 정치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자유민주당의 광고 내용을 보도한다.

법복에 가려진 빨갱이들의 실체다.

윤석열 대통령은 “공산전체주의와 여론조작왜곡의 반국가세력이 활개치고 있다”고 밝혔다.

●검찰은 체제전쟁의 최후보루로서 이재명부터 조속처단하라! 

1. 간첩들이 줄줄이 석방되고 있다. 재판지연에 의해서다. 김일성 장학생 또는 동조자가 아니면 해석되기 어렵다!

북한지령 수령이 확인된 창원·청주·제주간첩단, 민주노총침투간첩단 등의 간첩피고인들이 재판지연으로 줄줄이 석방되고 있다. 재판부와 수십명의 민변 변호사들이 달라붙어 지연 합작에 의한 1심 구속기한 만료로 간첩피고인들이 거리를 활보하고 간첩단들간에 정보 교환까지 하고 있다. 판사들과 민변은 반(反)대한민국 인물들인가?

2. 이재명 구속영장을 기각한 유창훈 판사는 구속관련 법규를 정면위배했다. 김일성 장학생 또는 협력자인가?

유창훈 판사는 ’위증교사‘등 범죄 다수를 인정하면서도 영장을 기각했다. 증거인멸의 우려시 구속하게 돼 있는 형사소송법과 대법원 예규를 정면 위배했다. 단순한 판사의 재량행위가 아니다.

3. 이재명은 북한 공작금 수수가 확인된다. 문재인의 대학 4년 장학금, 박원순의 사시 아는 문제만 출제 고백도 의혹이다!

이재명과 친형 이재선의 통화내용 “(형) 공작금 줬지? 김일성한테 1만달러 받으면 공작금이다. 구속돼” “(이재명) 시끄러 이 병신아”(유튜브 ‘The Freedom And Life’ Mar 11, 2022). 문재인은 경희대 4년 장학금을 받았다. 박원순은 사법시험에서 아는 문제만 출제됐다고 밝힌 편지가 있다. 그래서 김일성 장학생들간의 시험문제 사전입수 의혹도 나온다.

 4. 김일성 장학금에 의한 사법시험 합격자가 2010년까지 서울에서만 1,800명(김용규 증언). 지금은 얼마나 많아졌겠는가?

 5. 윤 대통령이 선언했듯이 지금 대한민국은 정치투쟁이 아니라 체제전쟁중입니다. 검찰과 전국민이 나서야 합니다!

➊ 철지난 이념이란 북한 공산전체주의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에 대응하는 이념전쟁은 자유대한민국 수호 차원입니다. 가짜 평화와 인권으로 위장한 반대한민국 세력과의 전쟁에 전국민이 나서 주십시오!

➋ 체제전쟁 최일선의 검찰은 이재명 구속영장 재청구 또는 불구속기소를 조속결정하라. 유죄 처단에 자유대한민국 전사로서 온 몸을 던져라!

김용규 증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