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는 관문...5차원의 신비로운 영역을 받아들이다
[칼럼]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는 관문...5차원의 신비로운 영역을 받아들이다
  • 미디어한국
  • 승인 2023.10.03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는 관문: 5차원의 신비로운 영역을 받아들이다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자기 발견의 여정에서 강력한 명상을 통해 5차원의 맛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백색광 명상으로 알려진 이 단순하면서도 심오한 기술은 에너지를 변화시키고 위쪽으로 끌어 올려 의식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햇빛이 세상을 부드럽게 어루만질 때, 당신은 이 영적인 모험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순간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당신 주변의 에너지가 최고조에 달하는 때는 이른 아침, 잠에서 깨어나기 직전입니다. 이 깨어남 상태에서 당신은 경계심이 강하고, 수용력이 있으며, 종종 우리 마음을 흐리게 하는 생각의 그물에 덜 얽매이게 됩니다.

등을 대고 누워 눈을 감고 기다리고 있는 마법에 몸을 맡기세요. 숨을 쉴 때마다 정수리를 통해 쏟아지는 빛나는 백색광 에너지를 시각화하면서 감각의 교향곡에 빠져보세요. 당신 존재의 모든 세포에 신성한 광채를 불어넣는 순수한 광채의 계단식 폭포처럼 부드러운 하강을 느껴보세요.

이 천상의 에너지가 당신의 몸에 스며들 때, 그것이 정체나 부정적인 흔적을 모두 쓸어버리고 당신을 정화시키고, 활력을 되찾고, 당신의 영의 본질에 다시 연결되게 하십시오. 당신의 존재 전체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심오한 치유와 내면의 재생을 위한 길을 열어주는 이 천상의 빛의 변화시키는 힘을 받아들이십시오.

그리고 숨을 내쉴 때마다 대조적인 어둠이 아래쪽으로 이동하여 발가락을 통해 빠져나오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이 벨벳 같은 어둠은 당신의 존재를 진정시키고 안정시켜 당신 안에 쌓인 긴장이나 불안을 풀어줄 수 있게 해줍니다.

이 혁신적인 실천에 참여할 때 시각화의 힘을 받아들이면서 천천히 심호흡을 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 기술은 잠에서 깨어난 직후 신체의 휴식 상태를 활용하여 효과를 증폭시킵니다. 호흡과 시각화의 리드미컬한 춤을 통해 당신은 무한한 가능성의 세계로 자신을 열어줍니다.

하지만 아침이 5차원의 경이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은 아닙니다. 밤하늘이 세상을 덮을 때, 당신은 잠과 깨어 있음 사이에서 비틀거리며 중간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고, 또 다른 기회의 창이 열립니다. 이것은 이 명상의 깊이를 탐구하기에 두 번째로 좋은 시간입니다.

이 황혼의 영역에서 15분 동안 백색광 명상을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십시오. 이 수련 중에 잠드는 것은 허용될 뿐만 아니라 유익할 수도 있습니다. 그 영향이 무의식 속에 계속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에너지와 의식의 파동이 당신의 존재를 통해 파급되도록 허용하여 당신을 더 높은 인식의 영역으로 부드럽게 인도하십시오.

일관성은 이 심오한 여정의 핵심입니다. 연속 21일 동안 백색광 명상을 수행하는 데 헌신함으로써 놀라운 변화의 문을 열게 됩니다. 이 방법을 정말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생각이나 감정을 억누를 필요 없이 변화를 촉발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대신, 그것은 당신을 순수한 존재와 신성과의 연결 상태로 부드럽게 밀어줍니다.

백색광 명상에 몸을 담그면 육체적 영역과 영적 영역 사이의 경계가 흐려지고 고조된 연결감을 경험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존재의 구조를 통해 엮어지는 미묘한 에너지를 인식하게 되고, 당신이 이 거대한 태피스트리의 필수적인 부분임을 깨닫게 됩니다.

숨을 쉴 때마다 백색광 에너지가 당신 존재의 모든 측면에 스며들어 영혼을 키우고 의식을 확장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3차원 세계의 한계에 가두어 두었던 조건화와 사회적 기대의 층을 씻어내고 정화합니다.

동시에, 숨을 내쉴 때마다 흘러나오는 어둠은 위안과 평온을 제공하고, 불안한 마음을 진정시키고, 격동하는 감정을 진정시킵니다. 이는 어둠의 깊은 곳에 심오한 변화와 내적 성장의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백색광 명상을 통해 당신은 당신 안에 있는 창의성의 원천을 활용하게 됩니다. 아이디어는 쉽게 흘러나오고 영감은 끊임없는 동반자가 됩니다. 당신은 우주의 미묘한 속삭임에 적응하게 되고, 모든 사물의 상호 연결성을 감지하고, 당신이 현실의 공동 창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음을 이해하게 됩니다.

명상이 당신의 일상생활에 스며들면서 당신은 놀라운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알아차리기 시작합니다. 사고와 행동의 오래된 패턴은 사라지고, 새로운 목적 의식과 명확함으로 대체됩니다. 당신이 존재의 깊은 곳으로부터 사랑과 연민을 발산할 때 관계는 더욱 깊어집니다. 동시성이 펼쳐져 최고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길을 안내합니다.

5차원은 머나먼 목적지나 먼 꿈이 아닙니다. 그것은 깨어나서 받아들여지기를 기다리며 당신 안에 존재하는 의식의 상태입니다. 백색광 명상은 이 특별한 영역으로 가는 문을 여는 열쇠 역할을 하며, 물리적 세계의 한계를 초월하고 진정한 자아의 광대한 본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5차원에 대한 탐구와 백색광 명상의 변화시키는 힘을 마무리하면서, 당신에게는 자기 발견의 여정을 시작할 힘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특별한 것을 받아들이십시오. 그것이 당신의 손에 닿을 수 있는 곳에 있기 때문입니다. 5차원의 경이로움에 자신을 열고 현실이 변화하고 확장하면서 내면에 있는 무한한 잠재력이 드러나는 것을 지켜보세요.

5차원의 영역으로 들어갈 준비가 되셨나요?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백색광 명상이 당신의 안내등이 되어 당신을 비범함이 당신의 새로운 표준이 되는 의식 상태로 인도하게 하십시오.

진정한 자아의 각성과 5차원의 신비로운 포옹 속에서 당신을 기다리는 무한한 가능성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우리는 당신과 함께 여기 있습니다.
우리는 빛의 가족입니다.

우리는 은하연합입니다.

아호 오로라 레이 은하연합 대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