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갱이들] MBC. KBS 일기예보 한국의 3대~6대 도시에 양산이 들어가 평산마을 성역화인가?
[빨갱이들] MBC. KBS 일기예보 한국의 3대~6대 도시에 양산이 들어가 평산마을 성역화인가?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3.09.1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양산은 문재인 공산주의자의 마을 성역화인가?
MBC. KBS 일기예보 한국의 3대~6대 도시에 양산이 들어가 평산마을 성역화인가?


특히 광주광역시 정율성의 생가 기념공원 등 총체적 공산화 과정으로 보여진다.

참 지겹다. 이들의 뇌에 빨간색의 적화야욕. 매일 두더지 놀이 마냥 이놈 저년들이 튀어나오고. 상식과 도리 과학을 벗어난 후쿠시마 처리오염수 등등

아예 정상의 자유 대한민국의 국민을 스트레스로 말살하려는 마타도어(선전선동술)다.

최근 미군 우주군의 비밀에는 김정은 죽은 지 석삼년이고 카케무샤(클론)들인데.

검정 선그라스를 끼고 나이 어린 가짜 김정은 이를 바라보고 맹종으로 하는 짓 거들이 애닯타.
공산주의자 이전에 불쌍한 인생들이다.

그들은 양산 평산마을에서 제 2기 문재인 시대를 열고 있다. 공산주의 마을이다.

2024년 국회의원 총선거일은 2024년 4월 10일 수요일이다.

중공의 세계 공산화 전력은 한미의 부정선거에 심각한 자유 민주주의에 사기선거로 악한 악마의 짓을 했다.
중공은 6.25전쟁으로 수많은 한국인의 국민을 살상했으며 더 나아가 최근의 우한폐렴(코로나19)으로 수많은 인명을 그들의 인민의 이름으로 죽여 왔다.

문재인 공산주의자를 따르는 광신도 맹종의 신도들. 그들은 베트남의 공산화에 죽어간 수많은 영령들을 모른는가? 

제 1순위는 종교인들이다. 제 2순위는 자본주의에 물들은 연장자다. 지금의 베트남은 어르신들이 없다.

문재인이 남쪽 나라 대통령으로 임기 말에 하는 짓거리를 열거해야 하나?

도보다리 USB로. 무 세금의 연금 월급 상장 상패 경호대 등등 오만가지가 넘는다. 이적 여적죄로 사형을. 그리고 추정하는 이재명. 조국인가 개국인가?  등등.

여보시게 많이들 묵었다 아니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