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나라별 정부 빅바마의 백신 부작용. 뉘른베르크 법전 10개 포인트를 모두 위반 공모
[이슈] 나라별 정부 빅바마의 백신 부작용. 뉘른베르크 법전 10개 포인트를 모두 위반 공모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3.08.0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7일 00시 기준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정부, 빅파마, 그리고 그들의 애완견 MSM은 그들의 코로나 백신 캠페인으로 뉘른베르크 법전의 10개 포인트를 모두 위반하는 데 공모했다.

우한폐렴(코로나19)은 중국의 우한생물학연구소에서 전파해 수많은 인류가 죽었다.

이에 중국의 시진핑 주석이 무한바이러스 전세계 전파 피해 배상금조로 영토를 할양 사인하고 항복을 했다.
한국은 코로나19 변이로 연일 5만명 대의 확신자가 발생하고 있다.

다음은 10가지의 위반 사항들이다.

1. 대중은 "자발적인 사전동의"를 받았습니까?
-아니요❌ -우리는 거짓말을 했고 모든 것이 100% 안전하다고 말했습니다.

2. 그 결과는 사회에 좋습니까?
-아니오❌ -그것은 전염을 멈추지 않았고 코로나로 인한 위험이 거의 없는 많은 사람들에게 해롭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3. "실험의 성과를 정당화"하는 동물에 대한 이전 실험이 있었습니까?
-아니오❌ -동물실험은 진행되었지만 데이터의 부족과 인간의 안전/안전성 부족으로 인해 데이터의 결과와 타당성에 문제가 있습니다.

4. 그들은 "불필요한 신체적 또는 정신적 부상을 모두 피했나요?"
-아니요❌ -우리는 고용주, 언론 및 정부 기관으로부터 연중무휴 선전, 세뇌 및 강요를 받았습니다. 심낭염이나 심근염 같은 백신 부작용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5. 그들은 가능한 "치명적이거나 무력화된 절차"를 중단했습니까?
-아니요❌ -정부 보건 기관은 치명적인 부작용과 잠재적인 사망에도 불구하고 실험 촬영을 계속 추진했습니다. 그들은 VAERS와 모든 백신 부상에 대해 소셜 미디어에서 이야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6. "리스크의 정도가 이점보다 더 크다"고 했습니까?
-아니오❌ -99%의 사람들이 SARS-CoV-2로 인한 위험에 처하지 않았으며, 실험적인 mRNA 주사는 전염을 막지 못했습니다.

7. "부상, 장애 또는 사망의 원격 가능성"을 방지하기 위한 적절한 준비 및 시설이 준비되었습니까?
-아니요❌ -실험 대상자들은 세뇌를 당했고 실험 대상자들이 실험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거의 알지 못했으며 부상, 장애, 잠재적 사망의 위험에 처해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8. 실험은 "과학적으로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 의해서만 수행되었습니까?
-아니요❌ -mRNA 주사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한 과학자들은 정부 기관에 의해 침묵, 검열 및 위협을 받았습니다. 제약 선전가들은 하위 수준의 공중 보건 종사자들에게 실제 데이터를 알지 못하는 주사를 투여하라고 강요했습니다. 의사들은 백신이 안전한지 몰랐고, 안전하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틀렸습니다.

9. 참가자들이 "실험을 자유롭게 종료"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실험을 한다고 해도 mRNA 기술을 통해 몸에 영구적인 변화가 생긴다는 사실을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10. 그들은 실험이 "위험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을 때" 실험을 중단했습니까?
-아니요❌ -그들은 멈추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계속 나아가서 두 배로 줄였고, 소셜 미디어에서 mRNA 백신의 진짜 위험에 대해 말하는 미국 시민들을 침묵시키고 검열하기 위해 정부 비상 권력을 남용했습니다.

이것은 공식적으로 법으로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 정부의 행동은 모든 의료 윤리적 기준을 위반하고 지구상의 모든 주권 국가가 인정하는 기본적 인권을 침해합니다.

우리는 정의를 가질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