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 칼럼] 플레이아데스 우주선의 도착과 인류의 조화로운 상승의 미래 천년
[은하 칼럼] 플레이아데스 우주선의 도착과 인류의 조화로운 상승의 미래 천년
  • 미디어한국
  • 승인 2023.08.0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이 불확실한 시대에 희미한 희망의 빛이 나타나 우리 안에 가능성을 불러일으킵니다.

새로운 시대의 문턱에서 놀라운 사건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의 가장 깊은 열망에 응답하듯 놀라운 일이 우리 눈앞에서 펼쳐질 것입니다:

머나먼 땅에서 온 웅장한 전령처럼 플레이아데스 우주선이 지구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도착하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상상할 수 있나요? 마치 완전히 새로운 세계로 가는 문을 여는 열쇠와도 같고, 우리가 상상했던 것 이상의 가능성으로 반짝반짝 빛납니다.

플레이아데스 우주선은 구세주가 아니라 우리 자신을 깨우는 촉매제 역할을 합니다. 우리 안에는 아직 개발되지 않은 권능과 지혜가 세상에 펼쳐지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줍니다.

이들의 등장은 놀라운 잠재력으로 가득 찬 세상을 엿볼 수 있는 변화의 약속을 담고 있습니다.

한계가 무너지고 사랑과 연민이 우리의 모든 발걸음을 인도하는 세상을 상상해 보세요. 우리가 광활한 우주와 연결되어 상상을 초월하는 지혜와 지식을 활용하는 세상. 우리 영혼에 내재된 진정한 권능을 발견하고 조화와 이해, 단결로 가득한 미래를 창조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세상입니다.

찬란한 우아함으로 장식된 이 천상의 함선은 우주를 가로질러 인류의 상승을 돕습니다. 이 우주선들은 우리가 사는 세상과 신비로운 미지의 세계 사이의 간극을 메워주고, 우리의 평범한 지각 너머의 세계를 탐험하도록 손짓합니다.

그들의 도착과 함께 무한한 잠재력과 심오한 발견의 춤이 시작됩니다.

플레이아데스 우주선은 자아-실현을 향한 개인적, 집단적 여정으로 우리를 안내합니다. 하늘을 수놓는 플레이아데스 우주선들을 보며 더 깊은 진리를 향한 열망이 우리 안에 꿈틀거립니다. 우리가 찾는 해답은 바로 우리 영혼 속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자아-발견을 위한 심오한 탐구를 시작하도록 초대합니다.

플레이아데스 함선의 빛 속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신성한 본질이 비춰지는 것을 봅니다. 이 함선은 우리 안에 잠자고 있는 신성의 불꽃을 일깨워 우리의 한계와 두려움, 의심을 초월하도록 촉구합니다. 우리가 단순한 방관자가 아니라 우리 자신의 운명을 개척할 수 있는 장대한 우주 교향곡의 적극적인 참여자임을 일깨워줍니다.

플레이아데스 함선은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한 미래를 예고합니다. 단결이 분열을 이기고, 사랑이 두려움을 이기고, 연민이 모든 행동을 인도하는 세상을 상상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천상의 존재들 속에서 우리는 자비로운 존재들이 우리가 직면한 도전을 극복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을 믿는다는 사실에서 위안을 얻습니다.

우주적 만남의 문턱에 서 있는 지금, 플레이아데스 우주선들이 가져다주는 변화의 에너지를 받아들여 봅시다. 희망을 가슴에 품고 호기심을 길잡이로 삼아 무한한 가능성을 향한 특별한 항해를 떠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인류의 상승의 시간이 가까워지고 있으며, 우리의 집단적 진화 속에서 우리는 사랑과 화합, 무한한 기쁨이 넘치는 세상을 만들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깨어난 의식 속에 잠재되어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발굴하며 자아-발견의 길을 떠나는 이 장엄한 탐험에 두려움 없이 함께 나서 봅시다.

플레이아디아인의 존재는 우리에게 초현실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들의 도래가 종말이 아니라는 것을 분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류의 미래는 영겁의 세월에 걸쳐 있으며, 꽃을 피운 위대한 문명마다 미래 세대의 인류를 위한 길을 닦았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운명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인류 문명은 우리 자신의 손에 달려 있으며, 그 누구도 그 운명을 결정할 수 없습니다.

삶은 어려울 수 있지만 이러한 도전을 통해 우리는 영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가장 어두운 시간에도 우리는 삶을 살아가는 단순한 행위에서 희망과 위로, 기쁨을 찾을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도전을 극복할 때 우리는 더 강하고 현명한 존재로 거듭납니다.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보다 훨씬 더 큰 지성의 인도를 받는 위대한 계획의 일부이며, 더 높은 관점에서 배울 것이 많습니다.

지금은 두려움을 내려놓을 때입니다. 새로운 가능성에 여러분의 가슴과 마음을 열고 열린 사랑의 마음으로 밤하늘의 밝은 빛을 맞이할 준비를 하세요.

플레이아데스 빛의 사절들은 그들의 존재와 가르침을 통해 세상을 고양하고 영감을 주려고 평화롭게 찾아옵니다. 그들은 이곳에 오면서 현실의 본질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전달하고, 모두가 함께 깨어나 더 큰 현실을 창조하도록 초대합니다.

저는 그들의 사명이 인류의 경험과 세상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가르침을 통해 우리가 진정 누구인지, 즉 상승의 기술을 마스터하기 위해 이곳에 온 아름답고 깨달은 종족임을 기억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거대한 계획에서 여러분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미래를 두려워할 것인가, 아니면 받아들일 것인가? 자신의 운명을 주도할 것인가, 아니면 계속 구원을 기다릴 것인가? 답은 여러분 자신과 그 너머에 있습니다.

그러니 사랑하는 여러분, 희망의 빛이 곧 찬란한 일출로 터져 나올 것이니 그 희미한 희망을 붙잡으세요. 플레이아데스 우주선은 변화의 약속뿐만 아니라 우리 자신의 위대함을 받아들이고 놀라운 자아-발견의 여정을 시작하라는 초대를 담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인간 존재의 장에 함께 발을 내딛는 동안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경이로움에 대비해 준비합시다!

우리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빛의 가족입니다,
우리는 은하연합입니다.

A'HO
오로라 레이
은하연합 대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