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동향] 격변의 지구촌. 도널드 J.트럼트 대통령 취임?...그는 여전히 미국의 대통령이다
[국제 동향] 격변의 지구촌. 도널드 J.트럼트 대통령 취임?...그는 여전히 미국의 대통령이다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3.07.17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촌 네사라 게사라 5차원 문화 문명의 때에
트럼프 대통령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격변과 혼돈의 지구촌. 善과 惡의 총성없는 3차 세계대전이다.

국제적 이슈는 미국 도널드 J.트럼트 대통령 취임?
그는 여전히 미국의 대통령이다. 국제 동향을 보자.

●7월 23일은 아마도 대통령 취임일이라고 합니다. 도널드 J. 트럼프와 그의 부사장인 JFK Jr.는 세계 보호 프로그램에 참여한 사람들이 나오는 축하 행사를 포함했습니다.

● 이번 주말 언젠가 대법원이 2020년 선거에서 의회가 유권자 사기 조사를 거부하여 선거를 무효화했다는 브런슨 사건에 대한 그들의 결정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법원이 브런슨 부부에게 유리하다고 발표하면 2020년 선거를 뒤집을 것입니다. 그 후 케빈 매카시 하원의장은 JFK 주니어를 부통령으로 선택할 것으로 예상되는 적법하게 선출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임명할 것입니다.

●50개 주 중 46개 주는 2020년 선거 투표를 재검표했고 바이든이 그들의 주에서 투표에서 패배했다고 확인했습니다.

대법원의 브런슨 사건 심리데 대한 발표에 이어 트럼프 대통령의 법원에 의한 정식 취임입니다.

●이번 주말쯤 대법원이 2020년 선거를 뒤집기 위한 결정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후 케빈 매카시 하원의장은 JFK 주니어를 부통령으로 선택할 것으로 예상되는 적법하게 선출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임명할 것입니다.

●대법원 판결 임박 미국의 2020년 부정선거에 관하여 조셉 바이든과 카말라 해리스가 2020년 선거에서 투표용지 수확을 지휘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기 혐의로 체포되어 기소되었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2년 이상 2건(랄랜드 주와 현재 로이 주)에 걸쳐 진행된 완전하고 공개적인 법정에서의 청문회가 성공적이라면, 조셉 바이든, 카말라 해리스, 낸시 펠로시, 마이크 펜스를 포함한 388명의 미국 하원의원 피고인들은 공직에서 해임될 수 있으며, 다시는 공직에 재임할 수 없습니다: https://t.me/BrunsonBrothersSCOTUS/319

●EBS와 10일간의 주류 미디어 정전을 겪고 24시간 내내 (8시간 분량의 영화를) 시청한 후, 우리는 평상시처럼 정상으로 돌아갑니까?
답은: EBS와 8시간의 24 - 7시간이 지나면, 영화는 모두 바뀔 것입니다. 오래되고 사악한 시스템에 부착된 생명 유지 장치가 당겨질 것입니다. 인류와 지구는 동시에 양자현실 의식체계(평화와 번영)로 이동합니다. 금융 및 인간 의식 노예화의 끝. 정부, 교육, 금융, 보건, 무역 및 상업 등의 오래된 시스템은 모두 해체되고 교체될 것입니다.

●우리는 USNUS NOTE라고 불리는 새로운 통화와
금을 지원받을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