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지구촌 대량 체포-어린 천사는 인신매매용 판매가 아닙니다. 인류의 악마들 관타나모 감옥으로 처형(소아성애자들)
[국제] 지구촌 대량 체포-어린 천사는 인신매매용 판매가 아닙니다. 인류의 악마들 관타나모 감옥으로 처형(소아성애자들)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3.07.08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지구촌 인류의 악마들 (소아성애자) 납치 인신매매 구금 학대 아드레노크롬을 얻기 위한 악마의 짓을 하고 있었다.

이들은 대량 체포, 구금 재판소로 보내 사형을 처해진다.

이 싸움은 존귀한 생명 그리고 인류의 미래. 인권 인간의 행복. 영적 수행을 위한 인간 말살의 비도덕적 비인간적 야만의 동물적 행위를 막는 의대한 여정의 전쟁이다.

이 전쟁은 총성없는 3차 세계대전이다. 로스차일드 카발 딥스 스테이트 등 인류의 공적들이다. 지구 자산의 99%의 부를 가진 악마의 짓거리들이다.

전쟁은 GITMO의 열대 지방에서 남극 군사 기지의 얼어붙은 광활한 지역까지 지구촌 곳곳에 뻗어 있는 음모의 미로를 파헤치면서 펼쳐지는 악마의 검은 커튼다. 트럼프 대통령과 미국 우주군이 그리고 은하연합의 동맹으로 벗길 것이다.

GITMO 교도소는 수용능력을 초과하고 있다.  활동 급증. 수년 동안 관타나모 수용소(GITMO) 수용소는 세계 무대에서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논란의 폭풍 속에서도 최근 해안으로 이송된 억류자들의 갑작스러운 유입을 아무도 예측하지 못했습니다.

인구가 급증하면서 GITMO는 빠르게 번화한 활동의 중심지가 되었지만 도착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인 용의자가 아니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체포된 사람들은 외국 정부와 Deep State 기관에서 일하는 회원으로 전 세계 국가를 뒤흔드는 국제 스캔들을 부채질하고 있습니다. .
1억 5천만 명의 사람들이 인신매매를 당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뭔가를 해야 합니다.

미국에서(전세계) , 그것은 최고의 목적지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는 판매용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자녀는 음식이 아닙니다.

싸움은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결코 싸움을 멈추지 말아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