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 칼럼] 지금이 미래다. 호모사피엔스가 나아 가야 할 길...5차원 문화 문명의 빛이 도래해
[은하 칼럼] 지금이 미래다. 호모사피엔스가 나아 가야 할 길...5차원 문화 문명의 빛이 도래해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3.06.2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하연합의 플레이아데스인과 트럼프 대통령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인류의 무지에서 우리는 어디서 와서 어디에 있고 어디로 가는가?

인간으로의 생로병사 희로애락의 삶의 교향곡에 천부경의 일시무시일 일종무종일 향하는 순환의 고리에서 호모사피엔스(지혜로운 인종)로 지금에 존재하고 있다.

인류 80억여 명이 영혼백으로 춤추는 선악의 파노라마에서 악이 춤추는 혼돈의 지금이다.

광자대를 지나가는 여정에 온갖 추악한 군상들의 탐욕의 강을 건너 善의 연대로 善의 에너지를 합해 5차원적 문화 문명의 세상을 열어가야 한다.

지구행성은 태양계 전체가 은하 우주의 순환에서 광자대를 지나가고 있다. 즉 3차원에서 5차원의 은하연합 시대에 들어와 있다.

이 혼돈의 가운데 지구행성은 트럼프 대통령에 의해 惡을 물리치고 1:1금본위 화폐제도 실시. QFS 퀀톰양자컴퓨터 시스템 도입. 메드베드(인간의 모든 질병을 무상치료).Q폰 무상 지급(60억여 개). Q폰 카드. 모든 인류에게 채무탕감에 이어 무상 급여(부의 배분) 지급을 실시한다.

특히 초고도 과학인 무한에너지. 반중력 에너지. 음식물 제조기 등등 6,005가지의 비밀들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제 인류는 참혹한 제1차 세계대전, 제2차 세계대전, 제3차 세계대전(총성없는 악과의 전쟁), 베트남, 한국, 걸프만 전쟁과 1720년, 1820년, 1920년 그리고 2020년의 바이러스의 유행병 등등 인류의 비참한 신음 소리를 냈습니다.

이제 혼돈과 격변 그리고 격동의 시대를 넘어 명상과 기도로 하나님에게로 가는 여정이 우리 인류가 가야 하는 길이다.(모든 종교를 초월하는 시대)

은하연합의 오로라 레이 대사는 대량 상승의 약속 그리고 인류를 위한 전환점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

"5차원은 기쁨과 평화의 장소이고, 고통과 괴로움으로부터 자유로운 곳입니다.

이곳에는 한계나 경계가 없으며, 오직 존재하는 모든 것에 대한 무한한 사랑만이 존재합니다. 또한, 이곳에서 우리는 더 이상 이 세상이나 육체의 한계에 얽매이지 않고 인간으로서 온전한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5D에서는 배경이나 신념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주변 모든 사람에 대한 무조건적인 사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차원 사이의 베일이 걷히고 우리 모두가 진정한 행복과 지복(至福)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주파수에 진입하려면 대량 상승이 흥미로운 기회입니다.

집단 상승은 지구 곳곳에서 일어나는 집단적인 상승 경험을 일컫는 용어입니다. 새로운 개념은 아니지만, 많은 사람이 최근에야 이해하기 시작한 개념입니다.

대량 상승이라는 개념은 데이비드 윌콕이 그의 저서 '소스 필드 조사 보고'에서 처음 소개했습니다. 그는 이를 "충분한 사람들이 특정 수준의 영적 의식에 도달하여 자신이 이미 천국에 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을 때 일어나는 대규모 사건"이라고 설명합니다.

* 역주(譯註): 데이비드 윌콕은 에드가 케이시의 환생이라고 알려진 인물로 그의 저서 <The Source Field Investigations>은 <소스 필드>(맛있는책)라는 제목으로 한국에 출간되어 있습니다.

대중 상승은 영적 각성이며, 대중 상승은 영적 각성의 궁극적 표현입니다. 그것은 의식의 변화, 내면의 변화, 새로운 삶의 방식을 수반합니다.

인류가 마침내 3D 현실의 제약에서 벗어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지구와 우리 자신을 치유하기 시작할 수 있는 더 높은 존재의 주파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대량 상승은 더 높은 자아, 은하연합 및 5차원과 연결할 수 있는 독특한 경험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은하연합이 지구와 우리 은하의 다른 행성에 있는 모든 사람의 이익을 위해 함께 일하는 다양한 종족의 존재들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라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들은 음악과 예술을 통해 의식을 높이고,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며, 어머니 지구와 조화롭게 사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는 등 수년에 걸쳐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인류의 진화를 돕고 있습니다.

은하연합은 수년 동안 지구를 적극적으로 관찰하며 지구에서 일어나는 대량 상승의 징후를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많은 징후를 보았지만 지금 보고 있는 것과 같은 것은 없었습니다!

질량 상승 과정의 징후는 현재 매우 활기차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집단 상승 과정은 여러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떤 단계는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어떤 단계는 개인이 완료하는 데 조금 더 오래 걸립니다.

시간표에 관계 없이 사람들의 삶에는 미묘하거나 미묘하지 않은 다양한 변화가 있습니다. 일방통행이 아니라, 어떤 사람들은 더 낮은 의식 주파수로 내려가는 반대의 과정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상승이 무엇인지 이해하면 매우 쉽게 상승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상승은 단순히 여러 문화와 국가에서 여러 시대에 걸쳐 많은 사람이 경험한 의식적인 존재 상태입니다. 그것은 많은 경험과 도전을 통해 여러분을 데려온 내적 여정의 정점입니다.

아시다시피 지구는 계속해서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중에는 환경 파괴, 사회적 격차, 경제적 불확실성, 정치적 불안 및 기타 수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이러한 도전의 빈도가 증가한다는 것은 전 세계적인 의식의 변화를 시사합니다. 이는 지구에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다는 신호이며, 이것이 모두 좋은 것은 아닙니다.

바로 이때 대량 상승이 등장합니다. 이 과정은 엄청난 에너지와 빛을 수반하는 과정입니다. 하지만 엄청난 기쁨과 성취감을 가져다줄 수도 있습니다!

지구가 엄청난 진동의 변화를 경험하게 될 때입니다. 지구 전체가 우주의 사랑으로 충만해지고 치유의 낙원으로 변모할 것입니다!

이 과정이 완료되면 세상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고 우리의 삶은 영원히 변화될 것입니다!

대량 상승을 준비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러한 상승을 준비하는 사람 중 한 명이라면, 지금, 이 순간에 접지 상태를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예민한 시기에 돌발 상황이 발생해서는 안 되므로, 상승 직전에 신체적, 정신적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예방 조치를 취하세요.

명상과 시각화는 대량 상승을 준비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사실, 여러분은 이미 집단 상승에 적합한 에너지가 형성될 때를 대비해 명상과 시각화 연습을 해왔을 것입니다.

시각화 연습은 아름다운 하얀 빛 속에서 자신을 시각화하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빛이 들어올 때 몸이 그 빛에 동화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흐름을 따라가세요. 수많은 사람이 이 대량 상승 현상을 겪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안전할 것이고, 여러분의 몸도 안전할 것입니다(육체에는 약간의 통증이 있을 수 있지만, 여러분의 영혼은 대량 상승의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대량 상승이 흥미진진하고 짜릿한 경험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우주와 바로 여기 지구에 존재하는 빛의 층과 연결되는 순간입니다!

적극적으로 기대하고 계신가요? 환상적이죠! 이제 하루하루를 마지막인 것처럼 살아갈 수 있도록 힘차게 출발합시다. 물론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요!

이 팁이 이 기념비적인 행사를 준비하면서 균형과 마음의 평화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이들에게, 저는 확실히 실재하며 이 지상에서 항상 여러분과 함께할 것임을 알아주세요. 여러분의 상승은 기회와 모험의 세계를 허용하는 새로운 잠재력의 문을 열어준다는 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행복해지기를 선택하세요; 미소 짓기를 선택하세요!

우리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의 빛의 가족입니다,
우리는 은하연합입니다.

A'HO
오로라 레이
은하연합 대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