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5차원 문화 문명의 시대. 인류의 비밀들...게사라의 자금은 메르카바 등
[칼럼] 5차원 문화 문명의 시대. 인류의 비밀들...게사라의 자금은 메르카바 등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3.06.26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전 세계 게사라 네사라  시행. 게사라는 전 세계 모든 국가들의 채무를 탕감해 줍니다.

게사라는 모든 자국민들의 빚을 탕감해 줍니다.
아울러 전 세계인에 이 자금을 금본위제도의 화폐 발행으로 퀀톰양자컴퓨터에 의한 QFS로 지급됩니다.

이 자금이 어디에서 나왔을까요?

바티칸과 그리스를 잇는 긴 땅굴 속에 바티칸이 그 오랜 세월 동안 세계에서 뻇어 온 금을 보관해 두었던 것이 발견된 것이다.

미군 수송기로 650대로 나를 엄청난 양이었습니다. 이 것이 게사라 / 네사라의 자금입니다.

또 한나의 비밀은 신성한 메르카바 신성한 전차 위와 아래가 결합하여 자아의 이중성을 중화시킵니다.


Mer = light / Ka = Spirit, Ba = Body ~ Soul in transition. 신에게 가는 차?
메르카바는 휴면 상태에서 활성화되기를 기다리는 3D 기하학적 거미줄처럼 인체 주변에 자리잡고 있다고 합니다.

영혼이 깨어지고 기억할 때 영혼은 스스로의 특정한 측면을 변화시키고 변형시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인식을 확장하고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머카바는 자아의 이중성을 중화합니다.
그것은 물질적인 세계가 원하는 것을 버리고 당신의 무의식 속으로 들어가면서 활성화됩니다.

영혼의 여행. 6개의 뾰족한 별은 5개의 물리적 감각에 자신을 드러내는 6번째 감각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