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국제칼럼] 트럼프 대통령. 6월 14일 군사 프로토콜(국가 간 통신규약)을 발동!...드디어 시작. 미국의 이 도시들은 먼저 대피하세요!
[속보 국제칼럼] 트럼프 대통령. 6월 14일 군사 프로토콜(국가 간 통신규약)을 발동!...드디어 시작. 미국의 이 도시들은 먼저 대피하세요!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3.06.17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정보는 저의 동료가, 직장에서 밤새 인터넷이 다운돼 귀가했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오늘 17일 지구행성의 경찰국가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에 의해 전 세계 惡(악)의 마무리들의 제거를 시작했다.

지구행성 5차원 자유와 번영의 문화 문명의 새로운 시작이 도래했다. 인류의 가난도 없다. 병자도 없다.
돈으로 인한 범죄자는 줄어 갈 것이다. 악의 무리들은 죽을 것이다.

영적 진화를 향한 미래의 시작이다.

미국 대통령 트럼프에 의한 미래는 퀀톰양자컴퓨터. 네사라. 게사라와 메드베드. 반중력 무한에너지. 큐폰 무상지급(60억 인류에게 무상 공급) 등등
그동안 인류가 숲에서 나온 인류의 자본주의 공산주의 노예의 종말을 고하는 것이다.

앞으로의 미래는 惡의 무리가 숨겨왔던 6,005가지의 꿈의 미래 과학들의 열려진다.

미국의 17개 도시에는 군대가 곳곳에 배치되었다!

6월의 군사작전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6월 14일 군사 프로토콜(국가간 통신규약)을 발동을 했다.
전 세계 209개국의 동맹 서약에 의해서다.

긴급 전문은 미국의 이 도시들에서 대피하세요!

뉴욕,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필라델피아, 워싱턴DC, 휴스턴, 내쉬빌, 뉴올리언스, 샬럿, 샌프란시스코, 디트로이트, 시애틀, 애틀란타, 라스베이거스, 볼티모어, 보스턴, 마이애미 등에서 안전을 위한 대피 명령이다.

"최신 정보는 저의 동료가, 직장에서 밤새 인터넷이 다운돼 귀가했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

계엄령의 발동이다. 군대가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비상계엄이 시작했다!  
다음은 6월 18일 이후 EBS(가급경보) 정보가 시작될 것이다.

이는 악의 무리들과 최후의 마무리 전투가 곧 시작이다.

유엔뉴스는 드디어 전쟁 모드입니다! ️
최후의 전투가 곧 시작됩니다!! ️
또한 누구에게도 막을 수 없다!! ! !️

■트럼프 대통령의 케이블에는 "봉인이 해제되었습니다"라고 쓰여 있으며,

국경 봉쇄
불법 적으로 미국에 입국한 모든 범죄자를 제거했습니다
미국의 에너지를 독립적이고 지배적으로 만드십시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을 즉시 끝내십시오
진짜 특별 고문을 임명하십시오
미국 역사상 가장 부패한 대통령, 조 바이든, 바이든 범죄 가족 전체와 사기선거, 국경 폐쇄,

미국에 20명 이상의 특검이 임명됐고, 수사를 마친 검찰은 바이든, 오바마, 펠로시 등을 잇달아 체포를 할 것입니다.

善(선)한 미국인들은 국가가 없으면 우리는 모두 죽을 것이다 라는 각오다.

비상계엄령 하에 식료품 저장실 보관을 다시 한 번 확인하세요.

그렇게 되면 다음은 EBS가 방송되고 진실의 문이 EBS에 의해 전 세계에 진실이 퍼질 것입니다. 앞으로의 신세계에서 GESARA 법의 활성화가 가속화 될 것입니다.

지난 14일 트럼프 대통령은 "어젯밤 "판도라의 상자가 열렸다" 고 확인했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정말 "폭풍이 오고 있다"고 느낀다!! ️

몇 년을 기다렸고, 드디어 그날이 온다고 생각하면 긴장의 시간입니다. 그러나 기다려 볼 수밖에 없기 때문에 조용히 시간을 보내 갑니다.

재미는 지금부터 트럼프 대통령의 전보의 "봉인"이 해제되었으니 국경을 폐쇄하고 우리나라를 침범 한 모든 "범죄자"를 제거하고 미국의 에너지가 다시 독립적이고 지배적이 되도록 합시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전쟁을 즉시 끝내는 것 외에도 미국 역사상 가장 부패한 대통령인 조 바이든, 바이든 범죄 가족 전체, 그리고 새로운 미래의 선거, 국경 및 국가 자체의 파괴를 임명할 진정한 특별 고문을 임명할 것입니다.

Donald J.와 관련된 모든 사람과 군의 행동에  주목하세요.

새로운 미국 그리고 전 세계는 새로운 역사인 은하연합의 동맹과 더불어 5차원 문화가 열립니다.

이제는 이번의 마지막 총성없는 전쟁에서 지구 행성의 인류는 새로운 후천 천년. 오만년의 신천지의 시작입니다.

트럼프는 미국의 국경을 폐쇄하고 불법적으로 침입 하는 모든 "범죄"요소를 제거하는 것 외에도 "봉인"이 깨졌습니다.

봉인의 열림은 새로운 시작입니다.
지구 행성의 미래는 트럼프 대통령에 의해 시작됩니다.
이는 전 세계 정치 경제 금융계 산업계 과학계 사회 문화 예술의 전 분야의 좋은 혁명의 시작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