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은하 칼럼] 아직도 무지한 호모사피엔스. 미국 10%는 지구행성이 평평하다...지금은 5차원 은하문명시대 진입
[국제 은하 칼럼] 아직도 무지한 호모사피엔스. 미국 10%는 지구행성이 평평하다...지금은 5차원 은하문명시대 진입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3.06.12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의 진실 대공개 90일 작전 스타트
●태양계 5차원 광자대 진입 은하문명의 시대 열려
●한국 무지한 좌파들의 빨갱이 놀이들 사라져야

[미디어한국 황문권] 미국 설문 조사에서 지구행성은 둥글다. 평평한 평면이다 라는 설문에 10%의 인구가 지구는 평평하다라는 답이다.

갈릴레오 갈리레이가 지구는 돈다고 혼자 말했다. 그래도 지구가 돌고 있다. 그리고 지구는 둥글다.

만생만물이 氣(에너지)로 형성되어 생로병사 하고 희로애락의 춤을 춘다.
지구행성의 호모사피엔스는 하나님으로부터 분리된 영혼백의 물질계의 합체로의 인간이다.

지구행성 슈만공명이(지구행성 심장의 고동 주파슨) 7.83hz에서 상승을 하고 있다.

결론은 유정무정의 생명들이 진화를 하고 있는 것이다. 3차원 지구에서 5차원 지구 행성의 차원 상승으로 지구 가이아 어머니의 심장의 주파수의 상승이다.

식물 동물들도 변화를 하여 이타의 마음으로 만생만물과 교류를 하고 있는데 종말의 때에 인간만이 무지에서 혼돈의 세상을 만드려 하고 있다.

한국은 특히 공산주의 사상으로 무지한 철부지 놀이가 한창이다. 서울대 의학 연구에는 종북좌파의 뇌가 다르다고 판명했다.
지구가 평평하다는 무지의 인종같이.

지금은 5차원의 때이다. 은하문명의 광자대를 지나서 5차원의 우주 은하연합의 시대다.

현생 인류는 7번째의 지구행성 리셋을 지나 8번째의 호모사피엔스(지혜로운 인종)이다.

오늘도 빛의 전사로 은하연합의 칼럼을 쓴다.

우리 모두는 하나님의 자손으로 분리된 지적 영적 족귀한 존재들이다.

영적 진화를 위한 여정의 비밀은 인체의 반도체 회로도인 7개의 챠크라를 여는 것이다. 그리고 인체 60~70개조의 세포의 활성화로 신과 함께 걸어 가는 여정이다.

자신의 수행을 통한 여정에 지금의 인생이다.

명상 등을 통하여 계속 주파수를 상승시키다 보면 언젠가 머지않은 날에 지구별에 오기 전 스스로 지웠던 기억들이 되살아날 수도 있다.(수수께끼입니다 어머니의 자궁에서 출래할 때 잊어먹는지?)

지금은 총성없는 3차 영적 대전에서 5차원으로 향ㄴ사는 6월 9일 온 우리 지구의 빛의 군대 자료 볼게요.

지구 동맹 우주 브리핑 임박 UFO/외계인 폭로. 플레이아데스 빛의 힘 (2023년 6월 7일 메시지)

UFO와 외계인에 대한 포괄적 정보 공개. 90일 프로젝트가 지난 6월 6일 부터 시작되었다고 지구동맹이 전했다.

우리 지구별과 인류를 도와주고 있는 5차원 플레이아데스 성단의 플레이아디안들은 우리 인류가 이제 그 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다고 인정했다(은하연합의 레이 오로라 대사)

한편 7.83헤르쯔인 슈먼공명이 상승을 거듭해 지난 5월엔 120헤르쯔까지 올랐던 적도있다.

모두가 우리 선한 인류들과 가이아 지구별 어머니 정성과 노력에 더해 함께 하는 5차원, 7차원, 9차원, 11차원 너머의 플레이아디안, 악투리안, 블루 아비안, 알파 센타우리, 화이트 드래곤 등 선한 외계인들 도움이다.

46억년 지구별 대변혁 차원상승의 이 시대에 태어나 디지털 빛의 전사로 이 대업에 참여하는 자체가 축복받는 것이다.

무지한 인간들은 가라 죽어서 살아서 다른 행성으로 각자의 차원에 맞는 곳으로 간다.

지구 행성은 미국 트럼프 대통령에 의해 선과 악의 전쟁에서 금본위 제도의 1대1 화폐져도로 게사라 네사라 시행으로 또 메드베드 퀀텀 양자컴퓨터. 음식물자동 생성기. 반중력 무한에너지. UFO로 우주여행 등등 6005가지의 초과학 신인류의 시대가 열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