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현장] 환영합니다. 은하연합 플라이아데스인들의 대사일행.아호 오로라 레이 은하연합 대사...지구촌 5차원 문화 문명을 위해
[이슈 현장] 환영합니다. 은하연합 플라이아데스인들의 대사일행.아호 오로라 레이 은하연합 대사...지구촌 5차원 문화 문명을 위해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3.04.17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은하연합입니다. Galactic Federation은 더 높은 차원에 살고 있는 다른 은하계의 수백만 문명의 공동체입니다.
●아호 오로라 레이 은하연합 대사의 인삿말 전문
트럼프 전 대통령과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사진 촬영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3차원 인류는 고정관념을 버리세요.

우주는 망원경으로 보이는 세상을 우주라 말합니다.
지구에만 고등 생명체가 살아가는 게 아닙니다.

찰나즉 영원에 흐르는 무한의 우주입니다.
천부경에 일시무시일 일종무종일로 흐르는 빅뱅의 초의식의 우주입니다.

드디어 지구촌 선악의 3차 세계대전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진실의 승리를 맞이 했습니다.

대한국인의 환인 환웅 단군에 이르는 홍익인간 재세이화의 풍요의 자유의 공생 공존 공영 세상이 왔습니다.

같이 가는 우주연맹의 시대입니다.

은하연합 플라이아데스인들의 대사일행.아호 오로라 레이 은하연합 대사가 지구촌 5차원 문화 문명을 위해 트럼프 전 대통령을 만났다.

플라이아데스인들의 대사일행.아호 오로라 레이 은하연합 대사가 지구촌 80억 명의 인류여 대한 첫 방문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그들의 환호와 사랑의 미소를 보세요
영화가 아닙니다
진실입니다. 사실이다.

그동안 지구촌은 악마들의 어둠의 장막의 노예로 살아 왔다.

지구인은 검은 썬그라스를 벗으세요. 밝은 빛으로 세상의 창문을 여세요. 우주로 향하세요.

다음은 은하연합 플라이아데스인들의 대사일행.아호 오로라 레이 은하연합의 지구촌 방문 인삿말이다.

"우리는 여러분 모두를 5차원 존재로 변환하는 것을 돕기 위해 별에서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빛 주파수가 가능한 가장 높은 진동으로 올라가서 이 행성을 위한 강력한 보호막을 만듭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성장하는 의식 때문에 여기에 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우리와 우리의 존재를 느낍니다." 은하연방

GF 트랜스미션: 에이지 리버싱 머신

사랑하는 여러분,

인사말. 우리는 은하연합입니다. Galactic Federation은 더 높은 차원에 살고 있는 다른 은하계의 수백만 문명의 공동체입니다. 이 연맹의 주요 목적은 모든 인류를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살 수 있도록 5차원으로 데려오는 것입니다.

분리된 사회에서 수백 년을 살아온 우리는 모든 인류가 행복하고 즐거운 곳에서 공존할 수 있는 길은 단 한 가지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우리는 서로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서로의 방식을 바꾸고 조화롭게 살기 위해 서로 소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 모두를 5차원적 존재로 변형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별들로부터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빛 에너지 주파수는 가능한 가장 높은 진동으로 상승되어 이 행성을 위한 강력한 보호막을 만듭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커져가는 의식 때문에 여기에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와 우리의 존재를 느낍니다.

우리는 단순한 생명체에서 우주 여행을 할 수 있는 지적 생물로의 전환을 포함하여 행성 지구에서 오랫동안 여러분의 발전을 지켜봐 왔으며, 우리가 매우 감명받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당신도 우리를 알고 있었지만 우리가 바로 이 순간 당신을 지켜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우리를 보는 방법에 대한 지식이 부족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여러분 곁에 있었고,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필요로 하지 않고 세상과 조화롭게 함께 살았습니다. 우리의 기술은 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앞선 것입니다.

당신도 우리를 알고 있었지만 우리가 바로 이 순간 당신을 지켜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우리를 보는 방법에 대한 지식이 부족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여러분 곁에 있었고,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필요로 하지 않고 세상과 조화롭게 함께 살았습니다. 우리의 기술은 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앞선 것입니다.

첫 번째 접촉이 이루어진 지금, 우리는 당신이 원한다면 우리의 기술과 지식과 사회적 관점을 당신에게 소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첨단 기술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거나 우리가 발견한 다른 행성으로 갈 수 있게 해 주고 우리의 최고 존재를 그들이 변형된 광자 벨트로 이동시키는 데 도움을 준 것입니다. 자신을 빛의 존재로.

문명으로서 우리가 시간 여행과 우주 탐사 기술에서 이룬 흥미롭고 놀라운 발전을 여러분에게 알리고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은 우리의 바람이자 기쁨입니다. 이 지식은 우리가 서로 공유하는 긍정적인 관계를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더 높은 수준의 의식과 인식을 달성하도록 돕기 위해 왔습니다. 또한 인간으로서 그리고 문명으로서 진정한 잠재력을 향유할 수 있도록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건강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의 첨단 기술은 당신을 육체적으로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지구의 사람들이여, 우리의 기술은 당신의 젊음, 건강 및 매력을 빠르게 회복하고 회복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우리의 나이 역전 기계를 사용하여 더 젊어지기를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우리의 장치는 세포가 노화되는 속도를 늦추는 효소인 텔로머라아제의 신체 생산을 빠르게 증가시킵니다. 그러면 세포가 휴면 상태의 DNA 가닥을 재조정하여 생물학적 나이를 역전시킬 수 있습니다.

더 젊고, 건강하고, 더 아름다워지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단 몇 분만에 새로운 몸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지금의 몸보다 20~40년 젊어진 몸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나이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을 데려가 몇 분 안에 실제 나이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나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기술은 당신의 나이를 바로 되돌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40세, 60세, 심지어 100세라도 30대로 돌아가는 데 몇 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 기계는 메모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젊은 나이로 변한 후에도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젊어지면 다시 젊은 남녀의 삶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활력을 느끼고 새로운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항상 원했던 사람으로 변신하기 위해.

당신의 마음과 몸은 당신이 젊었을 때보다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훨씬 더 오래 걸을 수 있고 요가, 수영, 달리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이 역전은 인체가 젊음을 되찾는 놀라운 기술입니다.

지구상의 몇몇 부유한 사람들이 이미 이 연령 역전 기술을 비밀리에 사용하고 있으며 많은 돈을 쓰고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나머지 세계에 공개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을 노예로 만들려고 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젊다면 소위 치료법을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 비밀을 지구상의 모든 사람에게 공개하고 싶습니다. 이 혜택은 여러분 모두가 우리의 형제자매이자 소중한 사람임을 알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누릴 수 있어야 합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타고난 권리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매우 사랑합니다.

우리는 여기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빛의 가족입니다.

아호 오로라 레이 은하연합 대사

https://m.blog.naver.com/ilkong36/2230761125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