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칼럼] 善한 인류가 꼭 알아야할...총성없는 3차 세계대전의의 이야기
[국제 칼럼] 善한 인류가 꼭 알아야할...총성없는 3차 세계대전의의 이야기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3.02.27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지구인이라면 꼭 알아야할 단어가 있다. 카발(Cabal) 이다.

카발(Cabal)이란 수 백년간(그 이상) 인류를 지배해온 어둠의 세력 일체를 말한다, 외계 렙틸리언 혈통, 중국 공산당, 나치, 영국왕실, 바티칸 등이 관련되어 있다.

국제적 규모 글로벌리스트, 혹은 각국 국내에 있는 모든 분야 딥스테이트 최고 권력자들로 인류의 평화와 번영을 파괴하고, 분열과 전쟁, 가난, 질병, 지배, 죽음을 조장해온 모든 惡의 세력이다.

이들이 지난 1,2차 세계대전, 한국전쟁, 베트남전쟁, 중동 전쟁 등 온갖 세계의 전쟁을 만들었고, 부채기반 은행시스템으로 노동의 대가를 강탈하여 인류 지배 구조를 만들어왔고, 최근의 코로나펜데믹을 만들어 독극물 백신을 강제로 접종시켜 인류를 95% 제거하고자 하였고, 전 세계 모든 선거를 부정 조작하였고, 지하 실험실에 어린이 수십만을 감금하였고, 병을 만들고 약을 팔아먹었다.

또 이와 관련한 UN, 나토, 세계보건기구, 연방준비제도, 세계경제포럼, 나사, CIA, FBI, 미디어, 포털, 제약회사, 바티칸 등 세계와 각국의 모든 권력기구가 저들의 소유였고 지배하에 있었다.

전 세계는 화이트 햇(흰모자)과 블랙 햇(검은모자)과의 전쟁이 진행 중이다.

화이트 햇의 분석가들은 대체로 2022년 10월에서 2023년 1월 사이에 아래의 일들이 발생하리라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아직도 진행 중인 전쟁이다.

인반인들은 지금 세계의 이면에서 벌어지고 있는 모든 격변의 진상을 알기가 어렵다. 화이트햇은 가급적 평화적이고 조용히 진행하려 하는 듯하다.
총사령관은 지구촌의 경찰국가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이다.

그리고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다만 너무 놀랄까봐 이 엄청난 격변에 대한 개략적인 설명을 미리 전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에 따른 마음과 물질적 준비, 가족관리 등은 필요해 보인다.

★앞으로 예상되는 중요한 일 6가지

1. 며칠간의 정전, 인터넷, 휴대폰, TV 등의 다운
-3일 정도, 국가별 전체 혹은 부분적으로 발생 가능성이다.
이는 두 가지 목적이 있다. 딥스테이트와 하수인 체포와 QFS(퀀텀 파이낸스시스템)으로의 전환이다.

2. 2020년 미국 대통령 부정선거의 진상공개와 가짜 바이든의 퇴진, 트럼프의 복귀다.

-그렇다면 한국은?
文가의 정권의 치하에 탄생한 가짜 촛불로 탄생한 빨갱이들에 의한 친중 부정선거로 탄생한 가짜 국의원들에 의한 혼돈의 광풍이다. 문재인 이재명 등등

3. 전세계 계엄령이다.
-국가별로 차이는 있다
-주된 목적은 카발의 체포, 어둠의 세력들의 폭동 제압이다. 트럼프 총사령관에 의해 상당수 진행을 했고 나머지 잔당 소탕작전 중이다.

4. EBS 비상방송
-하루 8시간 3회, 10일
-전 세계적으로 진행된 부정선거 공개와 일부 법정 판결로 승소를 했다.
-카발이 세계를 지배해온 내용과 코로나 백신의 진상
-지하터널에 구조한 어린이들
-기트모섬 등 미군 형무소에서 그동안 군법으로 처형된 세계 주요 인사들의 장면
-지구 문명 전환을 지원하는 외계문명
-향후 지구와 인류 생활 변화에 대한 안내

5. 지구에 있는 외계문명
-인류가 시작된 이래 외계문명이 관계 있었다.(고대유물에 수많은 증거들이 있다)
-아주 다양하고 많은 외계인과 외계문명이 존재하고 지구와 관계하고 있다.
-현재 고차원의 외계문명이 인류의 문명전환을 지원하고 있다.

6. 게사라 선포
-6천 가지 놀라운 (외계)기술 인류에 공개된다.
-모든 육체적 질병을 해결하는 메드베드(Med Bed)
-인류에 평화와 번영을 가져오는 게사라(GESARA) 선포
-인류의 5차원으로의 상승 등이다.(이상은 용인 수지의 용장의 글을 인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