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우 박성웅X 배우 홍종현,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 안방극장에 전한 무해한 힐링 종영 소감 전해“
[연예] “배우 박성웅X 배우 홍종현,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 안방극장에 전한 무해한 힐링 종영 소감 전해“
  • 곽은영 기자
  • 승인 2022.10.2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新 캠핑 예능 ‘배우는 캠핑짱’ 마지막 영업 성공적인 마무리 통해 안방에 힐링 타임 선사
▲ “배우 박성웅X 배우 홍종현,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 안방극장에 전한 무해한 힐링 종영 소감 전해“

[미디어한국 곽은영 기자] 배우 박성웅과 홍종현이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 마지막 영업을 성공적으로 끝냈다.

新 캠핑 예능 ‘배우는 캠핑짱’은 박성웅, 홍종현, 신승환 세 배우가 직접 캠핑 사이트를 운영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웃음과 감동을 그리는 힐링 예능 프로그램으로 다채로운 작품에서 입증한 강렬한 카리스마와 달리 일상에서는 인간미 넘치는 반전 매력 자랑하는 맏형 박성웅과 배우는 캠핑짱에서 없어서는 안 될 ‘캠핑 천재’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준 막내 홍종현이 일곱 번째 캠핑장을 끝으로 여정에 마침표를 찍었다.

캠핑장 운영이 처음인 초보 사장들임에도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캠핑장을 찾은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서라면 텐트 설치부터, 장작 패기, 다양한 심부름 등 궂은 일도 마다하지 않던 두 달여간 백여명이 넘는 손님들을 만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은 캠핑장을 떠나며 지난 기억을 되돌아보는 모습에서 잔잔한 여운을 남겼다.

안방극장에 무해한 힐링을 선사하며 청정 예능으로 등극한 ‘배우는 캠핑짱’을 찾은 특급 게스트들도 눈길을 끌었다.

노을, 소유, 창민, 박경림, 이영현, 이수영, 신은정, 폴킴, 옹알스 백아연, 신용재 장혁, 정만식 등 호화 게스트들이 캠핑장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은 버스킹 공연과 열혈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활약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따뜻하고도 뭉클한 감동과 위로를 전달하기도. 이 가운데 다양한 연예계 절친들의 방문을 반갑게 맞이하며 특급 의리를 자랑한 박성웅과 홍종현은 촌철살인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켰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게스트들의 컨디션을 확인하며 도와주는 것은 물론, 그만의 유쾌한 에너지로 게스트들을 이끈 박성웅, 홍종현은 영업 종료 후 함께하는 저녁시간에는 배우로서의 속마음을 진솔하게 터놓으며 인간적인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각자가 안고 있는 고민들을 들어주며 진심 어린 격려와 조언으로 안방극장에 따뜻함을 안겼다.

이에 박성웅은 “작품 속 인물이 아닌 캠핑장 주인으로 캠핑장을 찾은 손님들을 만나게 됐다.

7곳의 캠핑장을 다녀간 손님들과 함께한 순간들은 소중히 간직할 추억이 됐다.

손님들에게 힐링 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해 드리고 싶었는데 그 분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도리어 저희가 정말 큰 힐링을 받았다.

이번 기회를 통해 지금껏 보여드리지 못했던 솔직한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었던 것 같다.

지금까지 '배우는 캠핑짱' 그리고 저희 '바리삼'을 사랑해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하다.

저는 본업으로 돌아가서 좋은 배우의 모습으로 다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고 훈훈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홍종현은 “평소에도 캠핑을 즐기는 편이지만 '배우는 캠핑짱' 덕분에 좋은 캠핑 메이트들을 만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녹화 내내 듬직하게 캠핑장을 지켜준 두 형들 덕분에 잘 해낼 수 있었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고 캠핑장에 찾아와 소중한 이야기를 전해준 손님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이 크다.

앞으로는 배우 홍종현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애정 어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박성웅은 오는 11월 30일 첫 방송되는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홍종현은 드라마 ‘레이스’ 출연 소식을 알리며 본업으로 돌아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