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언제까지 살고 싶나요... 150살까지 30살 활력으로 사는 길
●[헬스]언제까지 살고 싶나요... 150살까지 30살 활력으로 사는 길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2.09.09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퇴치는 따뜻한 소금물로 가글을 하게 되면...그리고 면역력이 중요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현대의학에 의해 인간의 수명은 늘고 있으나. 한편으로는 현대 의약 지식과 정보 등이 돈에 환장한 록펠러와 그 일당들에 의해 얼마나 왜곡되고 조작되고 있는 현실도 부정할 수는 없다.
언제까지 살고 싶나요? 150살까지 30살 활력으로 사는 길을 제시하고 있다.


​빅 파마 거대제약사 악마들이 질병을 무기로 인간들 발목을 잡고 평생 질병 약 질병 약 무한반복 시스템의 노예로 길들여왔는가에 대한 질병 치료의 맹점도 있다.

이들 빅 파마는 약물은 해결책으로 설계되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반복적 사용을 가져오도록 설계되었다.

​그래서 평생 약을 복용하면서 골골80으로 살고 있는 인류의 현실도 있다.

약물은 일시적으로 기껏해야 증상을 감추지만, 결코 건강 문제의 원인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고 싶다면 여러분이 풀어야 할 인류의 숙제이기도 하다.

물론 의약 업계는 반발하면서 다르게 말하겠지만요.
해서 기자는 통합의학을 주장하고 있다.
현대의학 한방(침 뜸 부항) 대체의학 주파수 치료 등등이다.(유튜브 주파수 치료 명상)

​특히 인간은 자가치료능력이 있다. 부족하게 태어난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인체의 병은 크게 3가지에 의해 발병을 한다. 스트레스(마음) 뼈 피(대표적으로 염증수치)에 의해 발생한다.

​특히 지금의 코로나 시대에 각자도생이고 자신의 면역력 증강과 더불어 다음과 같은 원칙이 필요하다.

- 신선한 음식과 신선한 야채가 풍부한 식단을 먹는 것입니다.

- 지능적으로 운동하는 거죠

- 필수 보충제를 섭취.

- 깨끗한 물로 수분을 공급

- 숨을 깊게 들이마시는 시간을 가져요

- 찬물로 샤워

-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자신을 감싸고

- 자연에서 시간을 보내요

- 햇빛에 몸을 노출시키고

- 충분한 수면을 취합니다.

- 일기쓰기, 명상, 고양되는 음악 듣기 등과 같은 정신적, 정서적 연습을 수행

특히 코로나19 퇴치는 따뜻한 소금물로 가글을 하게 되면...

우리는  지속적으로 목을 완전히 알칼리성 환경으로 바꾸며 이 환경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최악의 환경이고, 소금물에 의한 삼투압작용으로 바이러스가 박멸되는것은 과학적으로 증명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소금물을 사용하면 입의 pH가 알칼리성으로 변하기 때문입니다.
식염수로 가글하여 하루에 여러 번 가글하면 코로나 바이러스가 번식할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들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혀 번식하지 않도록 특히 아침과 근무 중, 귀가 후 하루에 여러 번 따뜻한 소금물로 가글하시고, 한모금 마심으로 기도를 적셔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이 중요하고 간단한 건강 팁을 적극적으로 적용하도록 요청합시다.

추가로는 평소 면역력이 중요하다.
평소 종합영양제. 비타민C.(하루 2000정도) 햇빛(비타민D)를 그리고 면역력 증강에 좋은 식품들 마늘 홍삼 계란(완전 식품)의 섭취가 필요합니다.

특히 접종자는 혈전으로 인한 부작용 방지를 위해서 아스피린 (매우 약한종류)복용을 권장합니다.

걸렸다 싶으면 판피린. 이브 프로젠(소염진통제)와 위와 같은 자가 처방을 하세요. (약은 약사에게)

이런 것들을 하는 것은 어떤 유기체도(나쁜 바이러스) 번성할 수 없고, 어떤 질병도 자랄 수 없는 건강한 내부 생태계, 강력한 면역 체계, 그리고 염증이 없는 몸을 만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몸을 정상적으로 무병장수의 길로 들어서는 것이다.

대신 당신의 건강은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니라 당신 손에 달려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때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이것을 진정으로 이해할 때, 그것은 해방감을 느낍니다.
그리고 영적진화를 위한 자유의 여정에서 긴 여행이 즐겁습니다.

기사의 일부는 라이언 마틴에서 발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