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인류의 보약. 햇빛의 진실...비타민D생성. 당뇨, 비만, 암. 혈압 등에 좋아
[헬스] 인류의 보약. 햇빛의 진실...비타민D생성. 당뇨, 비만, 암. 혈압 등에 좋아
  • 황문권 기자
  • 승인 2022.08.2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황문권 기자] 햇빛은 또는 태양광은 넓은 뜻으로 태양이 제공하는 전자기 복사의 스펙트럼이다. 일광(日光)이라고도 한다. 지구에서는, 햇빛이 대기를 통해 걸러져 태양이 수평에 있을 때 낮 동안 태양 복사가 행해진다.

햇빛이 없으면 만생만물은 죽고 없다.

먼저 인체는 햇빛으로부터 비타민 D를 생성하며 적절한 양의 영양분 섭취가 없는 상태에서 햇빛을 너무 받지 않으면 비타민 D의 결핍이 있을 수 있다. (위키백과)

적당한 양의 햇빛 노출은 비만과 당뇨병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또 햇빛은 우리 몸속 비타민 D 합성의 중요한 원천이고 비타민 D 결핍은 모든 종류의 사망률과 암 생존률과 연관이 있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고만 박사는 햇빛이 인체에 주는 장점을 발견하고자 생쥐 대상 실험을 진행했다. 연구팀은 비만과 당뇨 유발을 목표로 생쥐들에게 고지방 식품을 먹도록 했다. 그런 뒤 생쥐들에게 적당량의 자외선을 쐬게 했다. 그 결과 자외선을 쏘인 쥐들은 체중이 감소했을 뿐만 아니라 혈액속 당수치와 인슐린 저항성 등 당뇨병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 역시 줄어들었다. 연구팀은 이 같은 효과는 비타민 D의 합성에 의한 것이 아니라 햇빛 노출 후 피부에서 산화질소를 발산하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선행연구에서 산화질소는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조사된 바 있다. 그러나 너무 많은 햇빛 노출은 피부 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위키백과)

그동안 인류는 햇빛에 대해서도 우리가 록펠러 등 의약악마들의 조작 왜곡한 지식과 정보에 세뇌된 게 엄청나게 많다.

개인적으로 햇빛을 받으며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시간날 때 마다 너무 무리되지 않게 가만히 눈감고 햇빛을 쳐다보며 심장으로 태양의 에너지를 받아 온몸으로 전달한다고 의식적으로 생각해요.
반복하여 기회있을 때 마다 명상을 해보자. 일종의 태양명상이다.

여기에다 스마트폰여서 432헤르쯔 음악까지 들으면 무릉도원이 따로 없다.

인간의 자연 치유 능력 외 지구별과 우주의 진리 등을 자연스럽게 믿을 수밖에 없게 되는 것 같다고 생각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