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정]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을 함께할 시민합창단 모집
[서울시정]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을 함께할 시민합창단 모집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7.02.0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 중인 시민 합창단

[미디어한국 신정호기자] 세종문화회관 서울시합창단이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할 시민합창단의 신입단원을 모집한다. 선발 오디션을 거쳐 시민합창단이 되면 서울시합창단 김명엽 단장의 지휘 아래 527()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질 서울시합창단 제146회 정기연주회 합창 페스티벌 무대에 서울시합창단 단원들과 함께 설 수 있다.

시민합창단은 학창시절 교내합창단 등 합창 활동 경험이 있는 만19세 이상의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시민합창단 단원모집 안내에서 응시원서를 내려 받아 38()까지 등기우편 및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에 한해서 313() 오디션을 거쳐 선발, 구성된 단원들은 327() 첫 연습을 시작한다.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시민합창단은 약 2개월간의 연습시간을 거쳐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무대에 오른다. 일반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운영되는 시민합창단의 연습 지도는 김명엽 단장과 서울시합창단 단원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진다.

5
27일에 공연될 시민합창단과의 합창 페스티벌은 익숙하고 친숙한 멜로디의 세계 명곡들을 모아 합창으로 편곡해 합창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전문 합창단과 일반 시민들이 함께 펼치는 이번 무대는 도전과 열정이 어우러져 더욱 감동적인 하모니를 이뤄낼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