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정] 방아다리문학도서관, 콘서트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양천구정] 방아다리문학도서관, 콘서트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7.01.17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신정호기자]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지난해 12월 개관한 신월5동 방아다리문학도서관에서 오는 18일(수) 오후 7시30분부터 2시간동안 북 콘서트 “읽어 가겠다”를 개최한다.

“읽어 가겠다”라는 타이틀로 개최되는 이번 북 콘서트는 책을 여는 음악회로 시작하여 읽어 가겠다, 불멸의 이순신, 조선마술사 등을 집필한 소설가 김탁환을 초청해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갖는 순서로 진행되며 강연이 끝난 후에는 궁금한 사항을 작가에게 직접 질문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참가신청은 전화나 현장 접수로 가능하며, 참가료는 무료이다. 선착순으로 입장을 하게 되므로 참가를 원한다면 사전에 전화를 걸어 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벽면에 적힌 고은 시인의 ‘그 꽃’을 만날 수 있는 방아다리문학도서관은 천문학, 음악, 영어, 그림, 진로탐색, 만화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특성화 도서관을 관내 곳곳에 조성해 온 양천구가 ‘문학’이라는 색을 입혀 2016년 12월에 기존 도서관을 리모델링하여 새롭게 개관한 도서관이다.

양천구 관계자는 “이후에도 독서를 통한 지역 주민의 행복한 삶의 구현과 다양한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책과 도서관을 보다 가깝게 여길 수 있는 기회를 풍성하게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천구 방아다리문학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