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정] 한강 수상택시·유람선 타고 낭만 가득한 연말연시 보내세요!
[서울시정] 한강 수상택시·유람선 타고 낭만 가득한 연말연시 보내세요!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6.12.2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상택시 도선장(행성관찰장소)

[미디어한국 신정호기자] 가까운 한강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보내는 특별한 연말연시는 어떨까? 한강 수상택시, 한강 유람선에서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낭만적인 연말연시를 즐겨보자!

서울시는 “시민들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보다 특별하고 낭만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수상택시와 유람선 연말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강 수상택시 연말연시 프로그램에는 ▲크리스마스(야경·행성관찰), ▲새해 해맞이(소망 풍선 날리기) 등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수상택시에서 음악을 감상하며 한강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수상택시 연말연시 이벤트는 사전 예약제로 이용할 수 있다. 승선정원은 어른 10명, 어린이 15명까지 승선 가능하고 요금은 1시간당 10만원이며, 사전 협의를 통해 추가하면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2월 24일(토)부터 25일(일)까지 2일간 진행한다. 신비로운 행성(금성,화성, 오리온 성운 등)을 천체망원경으로 관찰한 후, 수상택시를 타고 아름다운 한강야경을 투어하는 특별한 코스다.

▲새해 해맞이 이벤트는 12월 31일(토) 한강 서래섬 너머로 붉게 물든 석양을 바라보며 지난 1년을 추억하는 해넘이 코스와, 1월 1일(일) 청계산 일출을 보며 새해를 설계할 수 있는 해맞이 코스로 구성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서래나루(수상택시)로 문의하면 된다.

▲ 한강 유람선


매년 똑같은 크리스마스, 송년 파티는 가라. 올해는 사랑하는 사람과 낭만적인 한강 유람선에서 향기로운 와인을 음미하며 아름답고 특별한 연말연시를 보내는 건 어떨까?

선상에서 한강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 크리스마스 럭셔리 크루즈(운항), ▲유진박 불꽃 크루즈(운항), ▲연말 불꽃 크루즈(운항) ▲수상 레스토랑 디너파티(정박) 총 4편의 특별 유람선을 운항한다.

가격 및 예약 문의는 이랜드크루즈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