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NS] 전여옥. 수사 중 사람이 죽었는데 ‘무당의 나라?’
[HOT SNS] 전여옥. 수사 중 사람이 죽었는데 ‘무당의 나라?’
  • 김삼종 기자
  • 승인 2022.08.01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간 존중, 사람에 대한 예의라곤 찾아볼 수 없는 정치인 이재명

[미디어한국 김삼종 기자] 우리는 지구인이다. 그리고 인종학상 호모사피엔스 종이다. 인류의 발전과 더불어 승화한 문명과 문화의 최고봉은 인간적인 사람이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인의예지신의 오행을 배우고 공부해 왔다. 인의예지를 모르는 인간을 싸가지가(네가지) 없다고 표현한다. 한국의 정치는 싸가지가 없는 막장 탐욕의 정치이며 부정선거(의혹)로 당선된 가짜 국회의원들이다.

지난 30일 전여옥 전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본인 관련 수사 중 사람이 죽었는데 ‘무당의 나라?’, 본인을 안찍은 국민은 ‘무식해서?’ - 인간 존중, 사람에 대한 예의라곤 찾아볼 수 없는 정치인 이재명>

지난 대선 중, 가난했던 자신의 가족을 ‘비천하다’고 끌어내렸던 이재명 당대표 후보의 비정함은 정말 일관됩니다.

어제는 ‘저학력·저소득층에 국민의힘 지지자가 많고 그 이유는 언론환경 때문’이라 해서 화제가 됐습니다. 대선 때 저소득층 다수가 자신을 안 찍었다는 것이 근거입니다. 국민의 선택을 못받았으면 응당 자신의 부족함을 돌아봐야 정상일텐데, 유권자가 무지하기 때문이라니 이게 무슨 건방진 적반하장인가 싶습니다.

오늘은 자신과 관련한 법카 수사에서 참고인이 죽은 것에 대해 ‘무당의 나라냐, 나하고 무슨 상관이냐’ 합니다. 자신이 산하기관 임원으로 임명했던 이가 갑자기 죽었는데 참 잔인합니다.
불법적 연관이 있었는지는 수사를 통해 결국 밝혀지겠지만, 자신과 관련한 수사에서 사람이 죽었으면 인간적인 안타까움과 도의적인 책임을 느끼는 것이 보통 사람의 인지상정입니다. 

인지상정을 기대할 수 없는 이는 '비정상적'인 사람인데 그 '비정상적' 사람에게서 정상적인 판단과 리더십을 기대하는 것은 허황되기 짝이 없습니다. 독사 앞에 병아리를 놓고 잘 놀기를 바라는 것과 같습니다.

어느 당이든, 최소한 사람의 도리를 지키는 분들이 정치 리더가 됐으면 좋겠다는 국민들의 소박한 바램이 이루어질 날을 소망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