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정] 17일 뚝섬 눈썰매장 개장..."한강에서 눈썰매 즐겨요!”
[서울시정] 17일 뚝섬 눈썰매장 개장..."한강에서 눈썰매 즐겨요!”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6.12.1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신정호기자] 멀리가지 않고도 가까운 도심에서 신나는 겨울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올 겨울엔 한강공원에서 눈썰매도 타고 빙어도 잡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겨울을 보내자.

서울시는 멀리가지 않고도 가까운 곳에서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12월 17일(토)부터 내년 2월 19일(일)까지 뚝섬한강공원 눈썰매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운영시간은 주간/주말 관계없이 매일 오전 9시~오후 5시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특히, 올해는 겨울철 평균기온은 보통이나 인공눈 제작이 어려워 우선 대형 슬로프만 운영을 시작하고, 기상 여건에 따라 기온이 떨어지면 추가 인공눈을 제작할 수 있어 소형슬로프도 포함하여 운영한다.

또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눈썰매장에 입장하는 이용객들은 고가의 옷이나 불편한 차림보다는 눈썰매장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간편한 복장 차림으로 입장할 것을 권장한다.

이용금액은 입장권 6천원, 놀이기구 3천원, 기타 체험활동 이용비 5천원 등 세 가지로 나뉜다.

놀이기구의 종류는 ▲전동자동차, ▲로봇체험, ▲포크레인체험, ▲미니기차, ▲회전그네, ▲비행접시 등 종류가 다양하며 이용비는 놀이기구당 3,000원이다.  

기타 체험활동 이용 시에는 별도의 재료비가 필요하며, ▲빙어잡기(5천원) ▲유로번지(5천원)를 이용할 수 있다.

뚝섬 한강공원은 지하철 7호선 뚝섬유원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뚝섬한강공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