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2016 KWBCF “대한민국 월드뷰티문화축전”행사가 구리시 체육관에서 성대하게 열려 !!
【문화】 2016 KWBCF “대한민국 월드뷰티문화축전”행사가 구리시 체육관에서 성대하게 열려 !!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10.11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6 KWBCF “대한민국 월드뷰티문화축전” 행사 참석한 한 . 중 임원들

【미디어한국 이용진 기자】10월8일(토) 09:00〰18:00 구리시체육관에서 행복한 공유와 나눔! 세계 뷰티아티스트들의 축전인 2016 KWBCF “대한민국 월드뷰티문화축전”축제가 성대하게 열린 현장을 다녀왔다.

한국의 우수한 뷰티문화 산업의 콘텐츠를 세계에 알리고 국내 뷰티 기술인들의 발전과 단합을 위한 경기대회가 대한민국 .중국 뷰티 분야인 피부.반영구.네일아트.건강테라피.메이크업.속눈썹.기모관리.왁싱.특수안면관리(MTS).타투 를 포함 9가지 분야에서 양국 참가 선수간에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대회가 질서정연하게 진행되었다.

                                         ▲ 본 대회에 앞서 중국인 참가 선수들 모습

국내의 울산 비피해와 중국의 사드 영향에도 불구하고 중국 참가자들이 대거 참석하였다.이 대회를 개최하게 됨으로써 양국간에 뷰티산업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고, 또한 뷰티기술 발전을 가져오는 계기가 되었으며 글로벌로 진출할수있는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한다.

이날 행사는 한.중 간에 교류의 장을 연 축제의 한마당이 되었다본 대회는 뷰티 문화산업의 콘텐츠를 가진 세계 각국(대만, 중국, 일본, 몽골, 태국, 다문화동포)12개국 3천여명의 뷰티 아티스트들이 함께 모일수 있는 큰장이 될 것이다.뷰티 한류문화산업을 더욱 더 빛나게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이번 월드문화축전은 국제무대로써 글로벌 뷰티문화의 장이 될 수 있을것이다.

                                                  ▲ 한.중 참가자들 사진촬영

이 대회를 개최한 2016 KWBCF “대한민국 월드뷰티문화축전” 김윤식 조직위원장은이 대회가 있기까지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박조양 총재님 .박종호 부총재님 .오경진 대회장님 . 박진경 대회장님 이하 수고하신 모든 스탭분들에게 대회를 무사히 성공적으로 마칠수 있도록 도와주심에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 대회에 참석하지 못한 분들과 중국 참가자분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이 대회를 할수있게 장소를 제공해주신 백경현 구리시장님 및 구리시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한다.이 대회를 시작으로 글로벌로 진출하여 세계속의 대한민국 뷰티문화산업을 널리 알려 한국인의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한다.

                                                     ▲ 중국인 참가 선수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