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하나카드, 엠앤서비스와 ‘대박 Business카드’ 제휴협약 체결
[기업] 하나카드, 엠앤서비스와 ‘대박 Business카드’ 제휴협약 체결
  • 이은진 기자
  • 승인 2016.09.23 0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이은진기자] 하나카드는 9월 20일 엠앤서비스 주식회사와 가맹점 사업주의 신용카드결제단말기(CAT/POS) 구매부담 경감을 위한 ‘대박 Business 제휴카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대박 Business 제휴카드’는 전국의 모든 가맹점 사업자의 운영경비 절감을 위해 기획된 상품으로, 엠앤서비스의 온라인 유통몰 “비즈메이트”를 통해 결제단말기(CAT/POS) 및 사인패드, 모니터 등의 부속품을 ‘대박 Business 카드’로 24개월5.9% 또는 36개월 7.0% 원금균등상환 방식의 확정이자로 청구하는 저금리의 할부서비스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는 기존에 결제단말기를 할부로 이용했을 때의 절반 이하의 저금리 혜택이다.

  또한 ‘대박 Business 제휴카드’로 결제단말기 할부서비스를 이용 시 지난 달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카드이용대금에서 최대 3만원까지 청구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지난 달 50만원 이상 카드를 이용한 경우 SK주유소에서 주유금액 월 최대 30만원까지 리터당 50원씩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부가세환급 편의 지원서비스까지 제공하여 가맹점 사업자들이 실질적인 카드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하였다.

  김풍재 하나카드 제휴영업팀장은 “새롭게 창업하시는 가맹점 사업주들의 사업번창을 기원하고, 사업경비절감에 도움을 드리기 위하여 ‘대박 Business카드’를 기획하였으며, 앞으로도 하나카드와 엠앤서비스가 협력하여 가맹점 사업주들의 신용카드 결제단말기 구매에 대한 부담을 획기적으로 경감시켜드리는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대박 Business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 1만2천원이다.

  카드신청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박 Business카드’ 전용 고객센터(1599-3870) 또는 앰엔서비스의 온라인 유통몰 비즈메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