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文의 몽니. 대통령 집무실. 국방부 청사(아리랑궁)가 적격...이종규 장군의 견해
[좋은 글] 文의 몽니. 대통령 집무실. 국방부 청사(아리랑궁)가 적격...이종규 장군의 견해
  • 미디어한국
  • 승인 2022.03.22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의 지휘체계는
과거처럼 "아날로그"식이 아니고, 첨단화,디지탈화 되었기 때문에, 장관이나 합참의장은 이동간에도 얼마든지 지휘가가능토록 되어있어서, 재배치간 안보공백이 전혀 있을수 없어

[미디어한국] 현재, 청와대이전 문제가 국민적관심사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을, 우리의 자랑스런 10중대 훈육중대장 이셨고, 국방부 차관보를 역임하신 FM 이종규 장군님의 견해를 전해드립니다.
참고하시고 동의 하시는 동기님은 널리 전파해 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국방부에는 "신청사"와 "구청사"가 있는데,크기는 거의 비슷함!!!
***신.구청사 공히,국방부/합참이 섞여 배치되어 있슴!!!(현재 신청사에는, 장관실과 합참의장실과그에따른 핵심부서만 들어가있다)
***본인이 국방부근무할때는, 구청사에 국방부와 합참이 같이 있었는데, 당시 합참의장이 합참용 별도 건물을 지어 달라고,건의해서 본인이 예산을 조정해서 건축한 건물이,현재의"신청사"임!!!

***신청사 건축 장소 선정시에, 당시 합참의장 요구에 따라, 국방부와 연합사간 울타리/담장만 허물면, 연합사령관과 합참의장이 서로 도보로 왕래가 가능토록 설계한 것임!!! (도보5~6분 이내 거리) (전시에는, 연합사령관이 합참의장 직속 지휘를 받는 것임)

***따라서 현 "신청사"에 청와대가 들어 가면, 국방부와 합참은 원래대로 바로 옆에 위치한 "구청사"로 원대복귀하면 되는것임!!!

***이 경우, 잘 아시는 바와같이, 군의 지휘체계는 과거처럼 "아날로그"식이 아니고, 첨단화,디지탈화 되었기 때문에, 장관이나 합참의장은 이동간에도 얼마든지 지휘가가능토록 되어있어서, 재배치간 안보공백이 전혀 있을수 없으며, (안보공백 운운 하는것은 군을 전혀 모르는 소리임!!!)

***아울러 청와대와 국방부 배치조정 예산도 최소화할수 있음

***또한 연합사 지역은,내부에 "미니골프장"이 있고,대형헬기장이 있을 정도로 넓고 숲이 울창해서, 서울도심속의 명소중에 명소임

***현재 기획된대로, 연합사가 타지역으로 이전 중이고, 이곳에 대형 공원이 조성중에 있슴으로, 공원이 완성되면, 백악관처럼, 청와대 전면에 엄청난 공원이 들어서게됨!!!
(따라서 이공원이 "국민과의 소통의장"이 될 것임!!!)

***현재 얘기 되고 있는 청와대 이전 취지 및 목적
외에도 한 가지 첨언 할것은, 본인생각에, 국방부가 청와대와 인접해 있다는 것은 (1)군의 위상 제고와 사기 진작에 엄청난 도움이 될 수 있고

(2)김정은과 북한군부에는 엄청난 겁을주는 효과가 있을수 있다고 생각함!!!

이 메시지를 제가 전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면서 여러분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동의 하시는 분께서는 널리 전파해 주시기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문재인은 공산주의자다. 고영주 변호사 대법 판결 (문재인 정부 "범죄백서" 있어. 고성국TV 특별대담에서 밝혀 )
●헌법에는 공산주의자가 대통령이 된다 라는 내용은 없다. 국민이 속은거다(드루킹에 의한 부정선거)
●지금 자유대한민국은 공산주의(좌파. 사회주의)하고의 전쟁 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