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자유 대한민국의 지금의 망국으로 가고 있는 근본 이유는 부정선거와 기회주의자들의 배신자들
●온 나라에 아수라 배신자들이 선무당 광란의 춤을 추고 있다.
●사나이 의리의 그 상남자의 옥중 편지.
REST KOREA. YOON  AGAIN!
다시 대한민국. 다시 윤석열. 다시 대통령의 함성이 일고 있어
●그들 악마들에게는 법이 없다. 공직선거법의 5년 헛소리다. 헌재의 인민개판소. 자유 대한민국의 정권 창출에 이어 대통령의 사면권으로 전진 또 전진

[미디어한국] 미국 맨슐랩 CPAC 회장 윤석열 대통령과의 대화에서 부정선거는 중공 화웨이다.

전 민주당연구소의 소장 양정철의 중공과의 당교와 김민석 소숫점까지 맞춘 총선. 각 방송사 소수점까지 맞추는 출구조사?(신묘한 한국의 무속인)

좌파 친중 친북 사상으로 나무만 보고 숲을 못 보는 배부른 부르조아들의 아수라 탐욕의 정치판이다.

좌파무죄 우파유죄인 세상에다. 비정상이 정상인 세상에 내란 탄핵소추의 헌재의 판결도 부당 불의한 정형식 등등 을사팔적의 협박인지(그 많은 월급에 독후감 야동 시청에 주식투자 아빠챤스. 영란법 위반의 축의금 등등 )

8명의 을사팔적이 자유 대한민국의 대통령을 파면 시키는 이상한 나라를?

자살당하는 나라 자유 대한민국의 백천간두의 현실?

특히 헙법정치의 윤석열 대통령은 구치소로 대통령은 파면으로 가는 세상에 아수라 살모사 한 마리가 온 나라를 무너뜨리고 있다.

지난 4일의 한국의 역사의 현장에서 헌재의 윤석열 대통령의 파면에 수용하고 조기 대선으로 가야 하나.

부당 불의 불법의 헌재판결은?

자유 대한민국의 국민 수사대는 헌재당. 인민개판소라 부르고 있다.

김국성 탈북민. 조선로동당이 윤석열 대통령 탄핵 대한민국 완전 접수?

기억이 난다. 권순일 50억 클럽으로 부정의한 이재명 피고인의의 빨갱이들의 돈 잔치 판결을?

이재명 피고인의 저수지 돈이 헌재당으로 갔는지 협박인지 중공의 연구관 TF팀의 중공의 힘이 아니면 협박인지?

국제적 X개망신의 거시기 그분이다. 오죽하면 자유 대한민국의 국민의 밉상으로 일등이다.

헌재당과의 연관된 공산주의자들의 교묘한 살모사들의 선전선동술인지 알아보자.

미국 언론 폭스 뉴스에서도 한국의 인민개판소의 판결을 중공에 의한 판결이라고 한다.

이를 증명이나 하듯이 5대3 기각설에서 정형식 재판관의 찬성으로(4가지의 혐의로 인용 찬성으로 돌아선 듯?)

기각 판결 예정에서 윤석열 대통령 임명한 재판관 마져 넘어가 파면 선고가 되었다?

지금의 헌재 을사팔적의 윤석열 대통령 파면을 승복 이냐 불복에 있어서

기각 선거 판결문과 파면 판결문을 작성해 놓고 내부적 평의에서 8명 전원이 파면으로 돌아섰다?

귄순일 50억 클럽이 기억이 난다.

찌라시에는 이재명 저수지에서 200억의 거금설이 나돌고 있다

또한 민주당 대선캠프 약 3개월 전부터 여의도 사무실 열려서 한 달전부터 가동 중이었다. 헌재하고의 내통있었다는 것이다.(주간조선 보도)

현재 자유 대한민국의 지금의 망국으로 가고 있는 근본 이유는 부정선거와 기회주의자들의 배신이다.

지난 대선에서도 이재명 후보에게 약300만표가 더해졌다?(공정식TV 재야 전문가의 대수의 법칙) 총선에서는 이재명 피고인 박찬대 등등 약 50여명의 국개들은 부정선거로 당선된 자들이다.

지역별 선관위원장은 지역의 판사들이 겸직으로 직책을 맡고 있다. 결국 선관위 법원 헌재 등은 한몸인 것이다. 지역 선관위원장 선과위 별도의 월급에 법카 사용?

선관위는 CPAC(씨펙) 중공으로 이어진다. 그리고 부정선거 기기의 세계적 수출이다.

헌재의 연구관들이 일부 화교 출신들로(헌재 TF팀)그들의 공산화로 가는 공작정치를 하고 있는 것이다.(박근혜 전 대통령 파면과 윤석열 대통령의 파면의 선고문이 같다)

우원식 이재명 등등 친중세력들 중국이나 북한에 쎼쎼하는 것이다.

더불어민주당기가 중공 100주년 기념식에 걸려있었다.

탈북민 김국성 씨의 발언에 한국의 15만여 명의 북괴 간첩들과 자생간첩. 중공의 한국에 파견된 비밀경찰들. 조선족간첩. 우마오당. 공자당. 친중 친북 좌파들. 친중의 보호를 받는 한동훈(법무장관 시절 중공의 무비자 정책) 개딸들 등등

그리고 정치적 성향에 따라 카멜레온의 변신처렴 배신하는 배신자들.

온 나라에 아수라 배신자들이 선무당 광란의 춤을 추고 있다.

여기에서 박근혜 윤석열 대통령이 무너진 것이다.

1750만명의 국민이 선출한 대통령을 을사팔적의 판새들이 부정 불의 좌파 사고에 중공의 공작에 판결에 무너진 개판의 헌재다.(지난 대선에서 300만표 더하기 그분)

또 자랑스럽게 최근 시진핑으로부터 이재명 피고인에게 축전이 왔다고 한다. 쎄쎼 덕분인가?

재삼 언급하지만 한국인의 자유를 위한 주적은 문이조한 등등 근 2백만 명의 어리석은 살모사 새끼들이다. (서울대 학생의 시진핑 기념관 철폐)

더불어 민주당은 중공의 한국의 세포 정당이다. 민노총은 북괴의 남한 세포 단체다.

자유 대한민국의 금수강산이 간첩들 천지다.

12.3 비상계엄 비상계몽에 윤석열 대통령 파면 결정 수용에 수용을 못 하겠다는 44.8%이고 수용 의사보다 불수용이 7.4%나 높다. 특히 이재명 피고아은 비호감이 1등이다.

윤석열 전 대통령의 홍복은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과

자유 대한민국의 국민이 시키고 있다.

사나이 의리의 그 상남자의 옥중편지.

REST KOREA. YOON  AGAIN!

다시 대한민국. 다시 윤석열. 다시 대통령의 함성이 일고 있다.

그들 악마들에게는 법이 없다. 공직선거법의 5년 헛소리다. 헌재의 인민개판소다. 자유 대한민국의 정권 창출에 이어 대통령의 사면권으로 전진 또 전진이다.

오 자유 대한민국이여 자유여!!!

분명한 사실은 광란의 혼돈에서 홍익인간 재세이화의 대한민국은 새로운 미래를 향하고 있다.

빨갱이들의 선전선동술보다 민심이 천심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미디어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