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한국] 유영하 의원의 분노!
"감정이 격해지면 말이 사나워지고 거칠어진다.
오늘 하루는 참으려고해도 가슴 속 깊은 곳에서 치밀어오르는 분노를 참을 수가 없다.
의총을 열어 결정한 당론이 애들 장난인가?
쥐새끼마냥 아무 말 없이 당론을 따를 것처럼 해놓고 그렇게 뒤통수치면 영원히 감쳐질 줄 알았나?
두고봐라.
머지않아 더럽고 치졸한 당신들 이름은 밝혀질 것이고 밝혀져야만 한다.
부탁한다, 멋진 그대들아
절대로 변명하지 말고 숨지 마라.
그대들은 나라를 구한 영웅이고,
오늘 탄핵을 반대한 우리는 내란의 공범이자 방조범이지 않는가?
그대들의 이름은 청사에 길이 빛날 것인데 왜 숨는가?
길이길이
그 자랑스러운 이름들이 기록되고 평가될 것이다.
떳떳하게 커밍아웃해라.
그리고 기억해라
하늘이 그대들의 정치생명을 거두어 들일 것이다.
단언컨대, 그대들의 정치생명은 끝났다.
내 비록 미래를 볼 수 있는 예지력은 없어도 당신들의 정치생명이 끝났음을 단정할 만한 능력은 있다.
다만, 옛 정을 생각해서 오늘 의총에서 동료의원이 그대들에게 말한 ‘저주’라는 단어는 속으로 삼키면서 하지 않으련다.
내 입이 더러워지고 인생이 불쌍해서다.
관련기사
- [정치포커스] 전 김용현 국방장관. 옥중 입장...반국가 세력과 종북세력에 “끝까지 싸우겠다”
- [정치] 트럼프, 타임지 2024년 올해의 인물로 다시 선정!
- [지금 세계는] 심슨 2025년 예언. 빅 테크의 붕괴. 로봇이 일자리를 대체. 식량 부족. 글로벌 금융 붕괴 등
- [핫 포토] 태양계의 어전회의...6개의 행성이 정열
- [정치 포커스] 윤석열 대통령의 계엄 대법원 판례...계엄령의 행위는 절대적 면죄
- [정치 쓴소리] 민주당의 기우제 탄핵 성공...배신의 탄핵 전문가들 그리고 악마의 합창 조중동?
- [眞空칼럼] 초딩이 바라보는 내란죄?...바보 좌파 엘리트들의 몰락이 보여(반국가 세력의 덮어씌우기 전략)
- [봉성산 시론]도참과 풍수의 참뜻
- [핫 이슈] 사형을 당할 자들...총선 316만표 투입? 4.10부정선거, 국× 50여석 자리 훔쳐?
- [사설] 한덕수 대통령 권한 대행 탄핵. 야만의 시간 한국의 논두렁 양아치의 정치의 조폭정치...기우제 탄핵. 계엄령으로 빨갱이들 다 튀어나와
- [지금 세계는] 지구촌의 지금은 선악의 전쟁 중...트럼프 대통령에 의한 5차원의 새로운 세상을 맞이 하고